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풀빌라 나무아래펜션

강원도 속초 인근에 위치한 양양 풀빌라 독채, 나무 아래 펜션

이번 봄가을에 가족여행을 강원도 속소 인근에 위치한 양양에 있는 나무 아래 독채 펜션에 다녀왔습니다. 숙소를 여행 가기 며칠 전에 알아봐서 속초에 위치한 비치 크루즈 호텔로 갈까 하다가 좋은 독채 펜션 자리가 딱 하나 남아서 재빠르게 예약을 하였습니다. 이번 나무 아래 펜션에 가족끼리 여행을 가서 굉장히 만족하였고 여러분들께도 가족 단위로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1

우선, 나무아래 독채 펜션은 속초 중앙시장과 20분 거리로 굉장히 가까우며 양양에 위치한 낙산사와도 차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속 펜션 끝자락에 덩그러니 위치하고 있어서 굉장히 조용하게 가족분들과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비록 가격은 좀 비싼 편이긴 하나 일 년에 1, 2번 정도 가는 가족여행이기 때문에 이 정도의 투자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 속초, 양양 나무아래 독채 펜션 외부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2

일단, 나무아래독채 풀빌라 독채 펜션의 외부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봤던 것처럼 굉장히 깔끔하였고 관리가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펜션 바로 앞에는 해먹과 의자 그리고 잘 꾸며놓은 정원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굉장히 편하게 쉬었습니다. 바로 앞에 1층 집이 있는데 이 곳은 다른 옆 펜션 관리하시는 분께서 생활하시는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가족끼리 조용하게 쉬는데 방해될까 봐 걱정을 하였는데, 실제로 그냥 거주하시는 분이시라 그런지 엄청 조용하셨습니다.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3

또한, 스파 온천 시설이 구비되어있어 따뜻한 물을 받아놓고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겨울이나 추운날씨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4

펜션 바로 옆에 단독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는 데에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간혹 독채 풀빌라 펜션인데도 불구하고 따로 멀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동을 해야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곳은 바로 옆에 주차장을 위치시켜 짐을 이동시키기에도 편리하였습니다.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5

해가 저물무렵에 펜션 외부를 찍어 보았습니다. 야외 조명도 있기 때문에 너무 어둡지도 않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저녁시간에는 개구리 우는 소리들이 들려서 마음이 편안해지고 좋았습니다.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6

이 펜션에는 이 고양이가 자꾸 왔다갔다 거렸습니다. 아마 배가 고파서 계속 이 근처에서 어슬렁 거리는 고양이인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양이를 좋아해서 먹을 것을 사주었더니 다음 체크아웃할 때도 계속 있었습니다.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7

강원도 산골에 위치한 펜션이라 그런지 하늘이 너무나도 맑았고 밤에는 별도 많이 보였습니다. 

또한, 나무아래 펜션에는 산길이 있어서 뒷 산을 산책도 할 수 있고 산책길에 해먹이 있어 해먹에서 편안하게 힐링도 할 수 있습니다.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1

낮시간과 밤에 해먹과 의자에 앉아서 커피, 맥주를 마시며 가족과 같이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저 멀리 떨어진 곳에 파티룸으로 꾸며놓은 독채 펜션도 있는데 그곳에서 젊은 이들끼리 노래도 부르고 했는데 이 곳에는 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독립성이 좋은 곳에 위치한 독채 펜션입니다.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1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1

또한, 바베큐도 할 수 있고 사장님께서 미리 버너와 숯을 준비해 주셔서 혼자서도 쉽게 불을 붙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바비큐 그 옆에서 캠프파이어도 할 수 있는데 며칠 전에 강원도 산불이 나서 정부에서 일시적으로 펜션에 캠프파이어 금지 통보를 내렸다고 합니다. 

강원도 속초 펜션

아침에 씻고나와 커피 한잔을 마시고 있는데 저녁때부터 어슬렁 거렸던 고양이입니다. ㅎㅎ 너무 귀엽네요.

 

강원도 속초, 양양 나무아래 독채 펜션 실내

강원도 속초 펜션

우선 나무아래 펜션 실내 거실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실내가 깨끗했으며 가전제품들이 최신식이었습니다. LG 올레드 티브이, 에어컨, 공기청정기 및 제습기가 있었습니다.

또한, 거실 옆에는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편백나무로 만든 온실 방이 있어서 어르신들이 편하게 주무실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온실 방에서 주무실 경우에는 온도가 지속적으로 상승될 수 있으니 방문은 열어두고 주무셔야 합니다. 또한, 온실 방 온도 조절 버튼은 거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속초 펜션 추천 1

1층 오른편에는 주방이 위치하고 있으며, 주방은 모던하고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식탁이 외부 전경을 볼 수 있는데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깥공기도 쐬면서 즐겁게 가족들 혹은 친구분들과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1

또한, 주방 옆에는 세탁방 따로 있어서 주변 해수욕장에서 수영을 하실 경우에 빨래또한 가능합니다.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는 간이 세면장이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바로 옆에 화장실, 샤워실이 있습니다.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2

화이트로 꾸며 놓은 계단입니다. 나무 목재로 만들어서 그런지 올라갈때 '쿵쿵'거리긴 합니다.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3

2층으로 올라가시면 조금한 소파와 야외를 구경할 수 있는 의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형 에어컨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4

조금 한 냉장고도 있기 때문에 굳이 1층으로 내려가지 않으셔도 시원한 음료 혹은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5

2층에는 총 3개의 방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우선, 이 방은 마스터 배드룸입니다. 개별 티브이가 있고 방이 무척 크며 침대도 굉장히 편안했습니다.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6

또한, 야외로 나가는 테라스가 있으며 개별 천장 에어컨이 있습니다. 그리고 3층으로 올라가는 길은 무엇인가 했더니 많은 분들이 오실 경우를 대비해서 따로 다락방 형태의 침실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7

2번째 방입니다. 침대도 생각보다 크고 방이 깔끔했습니다.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8

제가 잠을 잤던 3번째 방입니다. 방은 좀 작긴 했지만 혼자서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는 곳입니다. 무척 조용하고 잠을 자기 전 창가만 살짝 열어두면 개구리 소리를 들으며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강원도 속초, 양양 나무아래펜션 전경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9

나무 아래 펜션 초입입니다. 메인도로에서 2분가량 떨어진 살 골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앞에 논밭이 있어서 개구리 소리를 저녁에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10

펜션의 규모는 생각보다 큽니다. 좌측에는 파티룸 형태의 풀빌라 독채펜션이 있고 맞은편에는 2명 3명이 묵을 수 있는 펜션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묶었던 펜션의 위치는 길가를 따라 쭉 가면 가장 먼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속초와의 거리도 20분이고 양양 낙산사까지와의 거리도 부롸 차로 6~7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가족 혹은 친구들끼리 도심 속에서 벗어나 조용한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나무 아래 펜션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양양 속초 낙산비치 호텔 후기 ::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

 

양양 속초 낙산비치 호텔 후기 ::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

   낙산비치 호텔 :: 속초, 강릉, 양양 ::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 차가운 1월 중순 양양에 위치한 낙산비치 호텔을 다녀왔다. 낙산 비치호텔은 낙산사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오션뷰와 마운틴뷰

honghongs.tistory.com

속초 고성 감성 카페 :: 신상 오션뷰 온더버튼 (On The Button)

 

속초 고성 감성 카페 :: 신상 오션뷰 온더버튼 (On The Button)

속초 고성 모던 오션뷰 카페 :: 온더버튼 (On The Button) 양양 낙산비치 숙소에 있으면서 속초(고성)쪽으로 올라가 보기로 했다. 양양은 근처에 볼거리가 많긴 하지만 속초 부근만큼 이쁜 카페 및 볼

honghongs.tistory.com

경기도 용인 카라반 베이 :: 디럭스, 럭셔리 숙박후기

 

경기도 용인 카라반 베이 :: 디럭스, 럭셔리 숙박후기

  용인 카라반베이 1박 후기 (디럭스, 럭셔리 룸) 카라반 글램핑 캠핑을 해보기 위해서 전날에 여러 군대를 알아보고, 그 중에서 후기가 좋고 무엇보다도 접근성이 우수한 용인 카라반 베이를 선

honghong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