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제원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제원 정보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2020년도 상반기에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첫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고속주행에도 조용하며 안정감 있는 주행을 운전자에게 선사하여 극찬을 받고 있는 차량인 트레일 블레이저 모델은 GM 차세대 파워드레인 기술, 편의사항 및 안전시스템을 차량에 대거 적용을 하여 출시하였습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이번시간에는 2020년도 상반기에 출시하여 국내에서 판매 중인 차량인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의 가격과 제원에 대해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SUV는 중형 이쿼녹스와 소형 트랙스 사이에 위치한 중소형급의 차량입니다. 너무 작지도 않고 적당한 크기의 SUV로써 안전성을 신경 쓰시는 분들에게 호감을 사는 차량입니다. 또한, 깔끔하고 모던한 전면부 디자인과 역동적으로 표현이 된 후면부 디자인은 많은 분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트레일 블레이저 전면부에는 "듀얼 포트 그릴"을 적용하여 상하단 그릴의 경계를 주었으며 거친 매트 느낌과 세미 글로스 느낌을 조합하여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또한, 트레일 블레이저는 확실한 직선형태의 날렵한 캐릭터 라인을 차량 전체적으로 부여하여 역동적이며 날렵한 느낌을 들게 해 주었습니다. A필러로부터 이어진 루프라인은 하단부에 부드럽게 떨어지며 둥글한 후면부 디자인을 통해서 덩치 있는 느낌을 부여해주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쉐보레 블레이저 모델은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차량 내부에 장착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더욱 증대시켜 주었으며 안전시스템을 대거 탑재하였습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편의사양으로는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 파노라마 선루프, HUD(헤드업 디스플레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 에어로 셔터,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안전사양으로는 "저속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 전방 거리 감지 시스템, 보행자 감지 시스템, 전방 충돌 경 고시 템, 차선 유지 보조시스템,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 등"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자세한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및 옵션 사항은 아래 하단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쉐보레 블레이저 가솔린 터보 1.2리터
LS모델 1,900만 원
LT 모델 2,130만 원

쉐보레 블레이저 가솔린 터보 1.3리터
LT 2,200만 원
프리미어 2,380만 원
프리미어 AWD 2,580만 원
액티브 2,460 만원
액티브 AWD 2,660만 원
RS 2,510만 원
RS AWD 2,710만 원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장기렌트 리스 가격

2021년 가솔린 터보 1.2리터 트레일 블레이저 리스 가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다나와 사이트 기준으로 48개월, 선납금 30%로 설정하게되면 세부 트림별로 리스가격은 월 181,000원에서 20만원 사이대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차량 리스가격은 리스 업체마다 상이하기때문에 여러 업체에서 비교 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동일 조건 하에,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의 장기 렌트 가격은 월 23만원에서 25만원 사이대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장기렌트와 리스의 특성 차이때문에 가격측면에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이전 글들 '렌트와 리스의 차이점' 그리고 '리스의 장단점'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제원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1.2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1.35리터 가솔린으로 나누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1.2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은 LS와 LT트림에 적용이 되어있으며 최고 출력과 최고 토크는 각각 139hp, 22.4kg*m입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1.35리터 가솔린엔진은 LT트림, 프리미엄 트림과 액티브 모델에 적용이 되어 판매가 되고 있으며 최고 출력과 최고 토크는 각각 156hp, 24.1kg*m입니다.

 

복합연비는 1.2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의 경우에는 13kg/l이며 1.35리터 가솔린 엔진의 경우에는 13.2km/l입니다. 아무래도 연비적인 측면에는 큰 차이가 없으나 차량 마력 부분에 있어서 1.35리터 가솔린 엔진이 17마력이 더 높기 때문에 출력적인 부분이 중요한 SUV 차량인 만큼 1.35리터 가솔린 엔진 트레인 블레이저가 더 많이 팔리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전륜구동 그리고 사륜구동 모델로 나누어 출시가 되고있습니다. 전륜구동 모델에는 CVT(무단변속기)가 탑재되어 있으며, 사륜구동 모델에는 9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있습니다. 특히, 사륜구동 모델은 운행 중에도 전륜으로 바꿀 수 있으며 4륜 구동 모드의 조절을 통해서 자량 시스템의 자체적인 구동력 변화로 부드럽고 정숙한 주행을 운전자에게 선사해줍니다.

 

 

리스차량 장단점 요약

 

리스차량 장단점 요약

자동차 리스 장단점 총정리 자동차 리스 시장 규모가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많은 분들께서 차량을 리스하셔서 타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분들을 보면서 가끔은

honghongs.tistory.com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제원 결함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제원 결함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제원 및 결함 정보 MQ4 4세대 쏘렌토 풀체인지가 3세대가 출시된 지 6년 만에 새롭게 변화되어 판매가 하고 있습니다. 2018년도 싼타페 풀체인지 모델과의 경쟁에서 밀리는 �

honghongs.tistory.com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디자인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디자인

카니발 풀체인지 정보모음 안녕하세요. 최근 다양한 신형 차량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출시될 차량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도 상방기에는

honghongs.tistory.com

제네시스 GV80 결함 리콜

 

제네시스 GV80 결함 리콜

제네시스 GV80 결함, 리콜, 무상수리 정리 출시부터 화재를 모았던 gv80은 국내 및 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판매 계약 첫날에만 총 15,000대를 계약하였�

honghongs.tistory.com

벤츠 E클래스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벤츠 E클래스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2020 벤츠 E클래스 하이브리드 세단 정보 벤츠 e클래스는 국내에 2016년도에 출시를 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수입 중형차 세단에서 독보적인 판매량 1등을 달리고 있는 차량입니다. 벤츠 E클래��

honghongs.tistory.com

벤츠 CLA 풀체인지 :: 가격 제원 디자인

 

벤츠 CLA 풀체인지 :: 가격 제원 디자인

벤츠 CLA 풀체인지 목차 1. 벤츠 CLA 제원 2. 벤츠 CLA 전면, 측면 그리고 후면 3. 벤츠 CLA 인테리어 4. 벤츠 CLA 2열 뒷좌석 Compact (소형) 사이즈 벤츠 CLA가 2020에 새롭게 풀체인지를 하였습니다. 국내에�

honghong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