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정품 확인, 중고 거래시 알아야 할 주의사항

   에어팟 중고 거래 시 정품 확인 방법

최근 들어 에어팟 프로 중고거래 사기에 대한 글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때문에 중고거래시 에어팟 프로의 정품 확인은 필수적으로 해주어야 합니다. 필자 역시 중고로 에어팟 프로 새 상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에어팟 정품 확인

우선, 에어팟 프로 새 상품은 이마트, 하이마트, 애플 스토어 혹은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대략 30만 원에서 329,000원 사이로 형성이 되어있으며 중고의 경우 새 상품의 경우에는 27만 원에서 28만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한 중고 제품의 경우에는 20만 원 초중반으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에어팟 중고 새 상품 구매 시

에어팟 정품 확인 방법

에어팟 프로 중고 새 상품 구매 시, 제품의 포장이 뜯겨 있지 않아야 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제품 포장이 완벽하게 손상이 되어있지 않아야 합니다. 

에어팟 정품 확인

또한, 제품 하단에 있는 시리얼 넘버와 제조년 일을 확인해 주세요. (글 하단에 정품 인증 방법이 있습니다.)

제조년일의 경우에는 최신 제품이 좋으며 시리얼 넘버는 반드시 정품 확인을 통해서 확인한 뒤에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에어팟 정품 확인

또한, 제품을 구매했을 때의 영수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의 경우에는 혹시 몰라 제품을 구매했을 때의 영수증을 요구하였고 판매자 분께서는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 저는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서 이와 같이 영수증을 요구하였던 것입니다. 

에어팟 중고거래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중고제품 구매 후기입니다. 에어팟 제품을 구매했더니 콩나물 팟이 왔다는 후기인데, 단순히 글을 보면 웃기기도 하지만 이것을 보면서 깨달은 점이 있습니다. 무조건 직거래를 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가격이 좋다한들 눈으로 제품을 확인하지 않으면 당연히 위험부담은 따를 것입니다. 

에어팟 프로 최저가 구매

에어팟 프로 확인 방법

반드시 상단의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일련번호 (제품 시리얼 넘버)를 통해서 정품인지 확인을 하신 후에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정품 확인을 거부한다면 사기일 확률이 높습니다.

 

에어팟 프로 정품을 확인하는 다음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에어팟 정품 확인하기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