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성 게임하기

사천성 게임하기 (모바일, 갤럭시 아이폰)

넷마블, 한게임에서 예전에 사천성을 즐겨했을 때가 기억납니다. 하지만, 요즘은 모바일이 대세기 때문에 애니팡 사천성을 다운로드하여서 해보았습니다. 카카오 사천성은 반응속도도 가끔 느렸던 기억이 있는데, 애니팡 사천성은 게임할 때 반응이 빨라서 좋습니다.

애니팡 사천성

사천성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 모드는 크게 두 가지(스테이지 모드, 랭킹 모드)가 있습니다. 사천성 게임은 아무래도 정해진 시간 안에 클리어하는 것이 기본 조건이 있기 때문에, 컨디션이 안 좋은 날은 패가 잘 안 보여서 플레이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죠. 그래서 다른 일을 하지 않고 집중할 수 있는 조건에서만 게임을 합니다.

게임 모드 중에서 스테이지 모드는 정해진 시간 안에 모든 패를 없애면 되며 판이 더해질수록 방해 요소들이 어렵게 배치되어 있어 난이도가 점점 어려워집니다. 스테이지를 얼마나 빨리 클리어했느냐에 따라 최대 별 3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스테이지의 경우 업적이 걸려 있어, 별 3개를 획득하게 되면 보상받게 됩니다.

애니팡 사천성 다운로드

애니팡 사천성 게임은 플레이 횟수는 제한이 어서 한 판 입장 시 한 개가 소모되며, 15분에 한 개씩 충전됩니다. 딸기가 있으면 지속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한데, 친구들과 딸기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않았던 친구들에게도 카톡을 했네요.. 다만, 친구에게 주는 것은 6시간마다 한 번씩 줄 수 있어요. 게임을 하시면 아시겠지만, 플레이 시간이 짧기 때문에, 금방 딸기가 모자라는 상황이 찾아오죠. 친구들께 양해를 구하고 딸기 충전하세요.

애니팡 사천성

사천성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 도중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미리 구매할 수 있어요. 이렇게 구매한 아이템은 플레이 도중에 필요에 따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천성은 스테이지를 깨어 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한, 스테이지 모드 말고, 랭킹 모드도 있습니다. 랭킹모드는 잘 안 하는 편인데, 무엇보다 경쟁상대가 없어서 스테이지 모드보다는 재미가 덜했습니다. 애니팡의 랭킹 모드는 주어진 1분 동안 얼마나 많은 점수를 내는지를 점수 매겨줍니다.

랭킹모드의 경우에는 일주일 동안 열심히 경쟁해서 누가 더 잘하느냐  랭킹을 겨룹니다. 사천성이 처음 나왔을 때의 그 경쟁시스템과 비슷하죠. 이 역시 아이템을 이용해서 게임이 가능한데요, 저는 주로 이지 캄보와 이지모드는 기본으로 이용합니다. 팁을 드리면, 랭킹모드에서 고득점을 내기 위해서는 빠르게 패를 없애서 캄보를 유지하고 실수를 하시면 안 됩니다. 만약, 콤보가 한 번이라도 끊기면 그 판은 점수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애니팡 사천성
사천성

애니팡 사천성은 갤럭시를 사용하시는 분이나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평점도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고객센터의 반응이 빠르고 응대도 좋습니다. 아무래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는 게임이니 즐기시기 좋으실 겁니다. 심심하거나 이동을 하실 때 모바일로 즐기기 좋은 애니팡 사천성 게임을 다운로드하여보시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된 정보보기

고스톱 게임 다운로드

피망7포커 다운로드

무료바둑 게임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