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가격표 옵션

아반떼 가격표 및 옵션 알아보기

현대자동차는 지난 5월까지 국내 7만 810대, 해외 14만 6700대를 포함해 전 세계시장에서 총 21만 7510대를 판매했다고 밝혔습니다. 위와 같은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 판매는 4.5% 증가, 해외 판매는 49.6% 감소한 수치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형 아반떼는 전년 동월과 비교해 2배에 가까운 판매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하여 수요 위축이 영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반떼는 판매량에 있어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새롭게 출시된 아반떼 신형의 가격표, 옵션 및 제원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반떼 가격표 옵션정보

 

현대자동차 아반떼 신형

아반떼 가격표 옵션

현대자동차 신형 아반떼 풀체인지 모델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사전계약 첫날 1만여대를 계약하는 저력을 보였습니다. 구형 모델인 아반떼 AD보다 9배 많은 사전계약량을 기록한 것입니다. 이렇게 판매량에 저력을 보여준 이유는 아무래도 디자인과 다양한 성능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니다.

현대자동차 아반떼는 전면부를 날카롭게 디자인하여 입체감을 강조한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 그릴과 과감하게 길어진 헤드램프가 하나로 연결되어 스포티한 전면부를 완성키켜주었습니다. 후면부의 날카로운 스포일러 형태 트렁크와 현대의 H로고를 형상화한 일체형 테일램프는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현대 아반떼의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었으며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운전석에 위치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10.25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10.25인치 내비게이션은 운전자 쪽으로 10도 기울어져 편리한 조작감과 모

던한 감성을 운전자로 하여금 느끼게 해 줍니다.

또한, 주행모드 연동 앰비언트 무드램프을 장착하여 주행모드에 따라 지정된 컬러로 자동변경되게끔 하였습니다. 차량 오디오 시스템에는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해주어 속도에 따라 음향의 특성을 보정하여 주행 중에도 정교하면서 고퀄리티의 사운드를 제공해줍니다. 

아반떼의 실내 공간은 새로운 공간 설계와 낮은 시트 포지션 적용으로 더욱 편안한 공간을 느끼게 해줍니다. 아무래도 작은 차량임에도 비해 낮아진 시트 공간으로 공간의 활용성을 넓혀주었습니다.

또한, 기아자동차처럼 현대 자동차도 Hyundai Carpay를 적용하여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제휴된 가맹점에서 현금이나 실물 카드 없이 전용 앱에 등록한 카드로 차량 안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화면 내 사용자 선택을 하거나 디지털 키로 문을 여는 순간 차가 유저를 인식하여 시트 포지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설정값과 공조 등 운전 환경이 유저 프로필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해주는 시스템을 적용해주었습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이 심한 시대의 흐름을 반영해준 공기 청정 시스템을 적용하여 미세먼지 센서를 통해 차량 내부의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자동 공기 정화 기능을 작동하여 실내를 쾌적하게 해 줍니다. 그리고 내비게이션의 경우에는 무선으로 업데이트하여 차량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끔 해주었습니다. 내비게이션을 업데이트하기 위해서 정비소에 따로 갈 필요가 없어졌네요.

 

아반떼 제원

아반떼 가격표 옵션

현대자동차 아반떼는 가솔린 1.6리터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아반떼의 최고 출력과 최대 토크는 각각 123hp, 15.7kg*m이며 복합연비는 15.4km/l입니다. 복합의 경우에는 타이어와 휠의 사이즈에 따라 조금씩 상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하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반떼 가격표 옵션
아반떼 가격표

현대 아반떼의 전폭은 1,825, 전고는 1,420, 전장은 4,650입니다. 

 

아반떼 가격표 및 옵션

아반떼 가격표 옵션정보
아반떼 가격표 옵션정보
아반떼 가격표 옵션정보

현대 아반떼 가솔린 1.6리터 엔진은 총 3가지 트림(스마트, 모던, 인스퍼레이션)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스마트 모델의 의 가격은 1,590만 원이며 개별소비세를 적용하면 1,531만 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던 트림의 가격은 1,984만 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개소세를 적용하면 1,899만 원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퍼레이션 모델은 2,499만 원에 판매를 하고 있고 2,392만 원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옵션 사항으로는 '통합 주행모드, 익스 테이어 디자인, 인조가죽 시트, 인포테이먼트라이트, 컴포트, 컴포트 2, 선루프, 17인치 알로이 휠&타이어 등'이 있으며 자세한 가격은 상단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각 옵션별 상세 내용은 하단에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아반떼 가격표 옵션
아반떼 가격표 옵션
아반떼 가격표 옵션

현대 뉴 아반떼는 LPi 1.6 모델 또한 일반판매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총 3가지 트림(스타일, 스마트, 모던)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스타일의 판매 가격은 1,890만 원이며 개소세를 적용하면 1,809만 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마트 모델은 2,125만 원에 구매를 하실 수 있으시며 개소세를 적용하여 2,034만 원으로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모던 모델의 경우에는 2,264만 원에 판매 가격이 책정이 되었으며 2,167만 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자세한 옵션사항별 상세 내용은 아래 하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반떼 가격표
아반떼 옵션

현대자동차 아반떼는 'ISOFIX, 1열과 2열에 방오 시트커버'를 각각 22만 원, 14만 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애완견을 위한 안전장치를 12만 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애완견을 기르시는 분들에게는 고려해볼 만한 옵션인 것 같습니다. 

아반떼 가격

현대자동차 아반떼의 인테리어 색상은 총 2가지(블랙, 모던 그레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관련된 정보 보기

K5 가격표 옵션

쏘렌토 가격표 옵션

2020 스팅어 가격표 옵션

2021 K9 가격표 옵션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