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3 출연자] 천안나

    하트시그널 3 MC

천안나
하트시그널 3 출연자

목차

1. 하트시그널 3 MC

2. 하트시그널 3 출연자 천안나

3. 하트시그널 1 출연자 강석욱 

4. 하트시그널 2 출연자 김현우

천안나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 3 MC

3월 중순에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하트시그널의 MC로는 가수 이상민씨, 피오씨,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씨, 작사가 김이나씨, 모델 한혜진씨 그리고 배우 윤시윤씨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하트시그널 천안나
하트시그널 3 출연자

하트시그널 1,2에 이어서 하트시그널 3가 3월 25일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1,2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하트시그널3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 또한 엄청 커진 만큼 방송을 앞두기 전부터 하트시그널 3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 뜨거웠고 벌써부터 신상이 노출되어 인성 논란까지 인터넷을 통해 퍼지고 있습니다.

대중의 사랑을 많이 받을수록 대중들의 날카로운 시선의 잣대가 되고 있는 요즘, 현재까지 하트시그널 측은 이 논란에 대해서 어떠한 대답을 내놓고 있지 않습니다. 우선, 하트시그널 3 출연자 천안나씨의 인성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트시그널 3 출연자] 천안나 :: 인성논란

천안나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3 출연자 천안나

하트시그널 출연진 출연진들의 사진을 공개하고 난뒤에 천안나씨에 대한 인성 논란이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현재 천안나씨는 자신의 SNS계정을 모두 삭제한 상태이며 하트시그널 제작진들 또한 천안나씨의 인성 논란 부분에 대해 지속적으로 묵묵부답인 상태라 논란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논란
하트시그널 3 출연자 천안나 인성논란

작성하신 분에 의하면 '언급된 분'은 '한서대 항공학과를 나와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재직을 하였다.'라고 말을 하였는데 이 부분이 천안나씨를 두고 언급했다고 판단됩니다.

다른 분들은 '언급된 분'에 대해서 "살면서 본 최악의 인성...... 꼭 되돌려받길 바람", "후배들 괴롭히는 맛으로 학교 다녔음. 재때매 자퇴한 학생도 있었고...."라는 댓글을 달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인성
하트시그널 3 출연자 천안나 인성논란

또한, '언급된 분'은 다른 후배들을 "맘에 안 들면 전화 오거나 방으로 부르곤 했다"라는 글 또한 볼 수 있습니다. '언급된 분'이 천안나씨라는 소문이 퍼지자 천안나씨에 대한 인성의 논란이 뜨거워 지고 있는 부분은 하트시그널을 사랑하는 애청자로써 안타까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문제

천안나씨에 대한 인성논란 부분의 사실관계는 완벽하게 확인된바 없으나 저러한 글들이 지속적으로 오는 것으로 보면 천안나씨에 대한 논란은 방송 이후에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트시그널 1 출연자] 강성욱 :: 성폭행 혐의

천안나 인성논란
하트시그널 1 출연자 강성욱

하트시그널1에서 뮤지컬 배우로 강성욱씨가 출연한 적이있습니다. 쾌활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주변 분위기를 밝게하는 분위기 매이커로써의 역활을 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강성욱씨와 신아라씨가 커플이 되었으며, 현재는 두분은 교제를 하고 있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강성욱씨는 하트시그널 출연 이후에 "같이살래요,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써의 모습도 보여주었는데, 현재는 성폭행 혐의로 법정 구속되었습니다. 

천안나 과거
하트시그널 1 출연자 강성욱 판결

강성욱씨는 술집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혐의로 1심에서 법적 징역 5년을 선고받았으며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강성욱씨는 1심에 항소를 했고 고등법원에서 징역 2년 6개월, 40시간의 성폭행 치료 그리고 2년간의 취업제한을 선고했습니다.

천안나 대학교

이렇게 하트시그널로 유명세를 얻은 뒤에 나락으로 떨어지는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 좋은 이미지로 남을 수 밖에는 없습니다. 

 

    [하트시그널 2 출연자] 김현우 :: 음주운전 혐의

천안나
하트시그널 2 출연자 김현우

김현우는 하트시그널 2의 출연자로 남자른 패션감각과 가로숲길에서 일본식 음식점을 하고있습니다.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을 얻었으며 최종적으로 임현주씨와 커플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하트시그널 2에서 "메기 효과"를 보여주었던 남자 김현우 출연자는 총 3번의 음주운전 혐의를 받아서 논란을 일으킨 적이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2 출연자 김현우

김현우씨는 혈중 알코올 농도 0.238%로 만취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걸렸으며, 이번 3번째 음주운전으로 법정에서 최종적으로 1000만 원의 벌금형 판결을 받았습니다. 

 

하트시그널 3 출연자

이렇게 안 좋은 논란이 있는가 하면 아름다운 외모로 온라인에 이슈가 되고있는 하트시그널3 출연자가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3 출연자

건국대학교 수의대를 다니고 있는 96년생 여자분입니다. 

모델활동도 하였으며 슈퍼모델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3 출연자

하트시그널 1과 2가 꾸준히 사랑을 받았던 것처럼 하트시그널 3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이러한 안좋은 논란이 계속되면 대중들은 "이 프로그램을 떠날 수 있다는 점" 제작진들과 출연진분들은 아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앞으로는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