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의자 추천, 에이픽스 울프 사용후기

글게이밍 의자 추천, 에이픽스 gc001 제품 후기

의자에 앉아서 업무나 일을 해야 되는 경우가 많아서 아무래도 좋은 의자가 하나 필요해졌습니다. 그동안 PC방을 이용하면서 '게이밍 의자'가 편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온라인을 통해서 게이밍 의자 (에이픽스 gc001 울프)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번 기회에 총 3개월 간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에이픽스 울프 gc001

제닉스 게이밍의자 제품과 많은 고민을 하였으며 에이픽스 제품이 제닉스 제품에 비해서 비교적 저렴하고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에이픽스의 후기와 더불어 최저가 구매는 아래 하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밍 의자 추천

에이픽스는 편안한 의자인가요?

에이픽스를 받은 직후에 조립을 하고 앉아보았습니다. 생각했던 것만큼 푹신하거나 포근한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세를 딱 잡아주는 느낌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푹신한 쇼파같은 느낌을 원했기 때문에 기대 했던 것 만큼 좋지는 않았습니다. 

게이밍 의자 추천 에이픽스

기본적인 구성품으로는 허리 받침대 그리고 2개의 머리 받침대가 같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허리받침대 대신에 최상단의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과 같이 머리 받침대를 허리에 받쳐서 쓰고 있습니다.

머리 받침대가 전반적으로 푹신푹신한 느낌을 주는 반면에 허리 받침대는 좀 저에게는 딱딱한 감이 있었습니다. 다만, 에이픽스 허리 받침 쿠션의 경우에는 허리 자세를 잡아주는 데에는 좋습니다.

게이밍 의자 추천 에이픽스

에이픽스의 내구성은?

에이픽스 울프 게이밍 의자를 구매하고 1달이 되어서 의자 부분에 구멍이 났습니다.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가죽 겉면이 상당히 얇기 때문에 '흠집에 약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에이픽스 gc001

에이픽스는 편안한 의자인가요?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의 장점은 옆의 의자 기울기 조절 레버를 통해서 90도에서 180도까지 기울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여러 각도로 의자 조절이 가능함과 동시에 모든 각도에서 안정적입니다.

심지어 180도 각도에서 누워봐도 안정적으로 균형이 잘 맞습니다. 

게이밍 의자 추천 에이픽스 gc001

디자인적 측면에서 매우 우수합니다. 제가 구매하는데 결정적인 이유이기도 한데, 우선 의자가 이쁘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또한, 머리 받침대 그리고 허리 받침대의 밴드 부분의 품질이 우수하여 제자리에 잘 위치하고 있습니다. 

게이밍 의자 추천

또한, 팔걸이 부분의 조절이 다양하게 가능합니다. 이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팔걸이를 앞뒤로 빼거나 좌우로 조절이 가능하여 의자의 편의성을 더욱 부여해줍니다.

지금까지 총 3개월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해드렸습니다. 게이밍 의자를 구매하는데 고민하고 게 신분이라면 결정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