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 해결방법 2, 에어팟 초기화 하는 법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 2번째 해결 방법

지난번 글을 통해서 에어팟 1,2세대 그리고 프로의 소리 작음 문제 해결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2번째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못보신 분들은 첫번째 방법을 확인하시고 오세요. 첫번째 방법은 '절대볼륨 사용안함' 설정하기 방법입니다. 

 

[관련 글 보기 링크]

[IT 정보] - 갤럭시 에어팟 프로 소리 작음 문제 해결방법

첫번째 방법(절대볼륨 사용안함) 설정을 하였는데도, 지속적으로 소리 작음 문제가 발생한다면 에어팟 초기화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에어팟 프로의 초기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프로 초기화 방법

우선 에어팟 프로를 초기화 하기전에 에어팟의 블루투스 연결을 끊어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연결'을 클릭해줍니다. 

 

그 다음에는 '블루투스'를 클릭해주십시오. 

갤럭시 에어팟 소리작음 문제

다음에는 등록된 에어팟의 오른쪽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그 뒤에는 '등록 해제'를 클릭하면 갤럭시 휴대폰과 연결된 에어팟의 등록을 끊어주게됩니다. 

에어팟의 초기화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에어팟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케이스에 넣고 뚜껑을 열어둔 상태로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 그리고 에어팟 프로 뒷부분의 빨강색으로 표시된 '설정 버튼'을 약 15초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처음에는 흰색등이 점멸되다가 15초 후에는 상단 오른쪽 사진처럼 주황색 등이 점멸됩니다.

  • 주황색 등이 점멸되고 꺼지면 에어팟 프로 초기화가 완료된 것입니다.

위의 방법대로 에어팟 프로를 초기화 해주시고 난 뒤에 에어팟 프로를 갤럭시 휴대폰과 연결하시면 에어팟 프로 소리 작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절대볼륨 사용안함)과 두번째(에어팟 초기화방법)을 사용하였음에도 지속적으로 소리작음 문제가 발생한다면 기기 문제일 확률도 있으므로 삼성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점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이용방법

삼성전자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기 전에 지역혹은 지하철역에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시여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서비스센터마다 수리가능 제품과 운영시간이 다르기때문에 이러한 상세정보도 미리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센터 찾기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센터 확인링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