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호수 맛집 추천, 의왕 봉평메밀 싹막국수 솔직한 후기

의왕 백운호수 맛집, 봉평메밀 싹막국수 집

날씨가 점차 여름 날씨를 향해가는 가운데 의왕 백운호수 근처에 위치한 '봉평메밀 싹 막국수'집을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많은 분들이 웨이팅을 하고 게셨고 메밀국수는 나름 회전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다행히도 줄이 금방 빠졌습니다. 주말에 시간이 되면 자주 찾았던 맛집인데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봉평메밀 싹막국수 맛집

날씨도 많이 풀리고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많이 주춤해진 가운데 많은 분들이 야외 외출을 하고 계십니다. 하루빨리 안정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의왕 백운호수 맛집, 봉평메밀 싹막국수 집 전경

봉평메밀 싹막국수 맛집

봉평메밀 싹 막국수집을 오시는 대부분의 분들께서는 자동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게 됩니다. 때문에 주차요원이 항시 대기를 하시고 있으시고 차량에 키를 넣어두시면 안전하게 주차 관리를 해주십니다. 

봉평메밀 싹막국수

차량을 주차하시고 나면 가게 앞으로 들어가 웨이팅 리스트에 '성명과 인원수'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순서대로 자리가 나오는 대로 사장님께서 이름을 불러주십니다. 대략 6팀이 앞에 있었는데 20분 정도 대기했던 것 같습니다. 

봉평메밀 싹막국수 맛집

봉평 메밀국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이번에 메밀 비빔막국수와 6,000원짜리 메밀만두를 시켰습니다. 나름 비싸지도 않은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습니다. 

봉평메밀 싹막국수

메밀에 대한 효능 또한 가게 앞에 써 붙이셨습니다.

메밀에 들어있는 '루틴'이라는 성분은 성인병 예방과 고혈압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또한, 루틴은 이뇨 작용을 도와 대소변을 원활하게 해 주며 항산화 작용에 효과가 좋습니다. 가끔씩 건강을 위해서 메밀을 주기적으로 먹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봉평메밀 싹막국수 맛집

가게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정면과 우측에는 테이블 형식 그리고 좌측에는 식으로 구별이 되어있습니다. 좌식이 불편하신 불들께서는 미리 웨이팅 리스트에 '테이블'이라고 적어두시면 테이블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의왕 백운호수 맛집, 봉평메밀 싹막국수 음식

봉평메밀 싹막국수 맛집1

우선, 봉평메밀만두를 시켰습니다. 메밀국수보다 먼저 빠르게 나왔고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입니다.

저희는 배가 고파서 미리 만두를 다 먹고 나서야 메밀 비빔 국수가 나왔는데, 메밀 국수가 나오길 기다리셨다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밋밋할 수 있는 만두와 함께 비빔막국수를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겁니다. 

봉평메밀 싹막국수

봉평메밀 비빔국수를 시키시면 메밀 물막국수 육수가 함께 나옵니다. 엄청 차갑게 나오진 않고 적당히 차갑게 나오며 맛은 정말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맛이 있습니다. 

봉평메밀 싹막국수 맛집

주문하고 기다렸던 메밀 비빔 막국수의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막국수집에 비해서 이 집만의 특징인 싹이 올라가 있는 게 눈에 뜨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로 맛이 있었습니다. 웨이팅을 오래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담백하고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메밀 막국수집을 가보았는데, 이 집이 가장 맛이 있었습니다. 

봉평메밀 싹막국수

또한, 셀프바가 안에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양파와 단무지'를 앞에서 따로 받아가시면 됩니다. 

이상, 경기도 의왕 백운호수에 위치한 '봉평메밀 싹 막국수' 맛집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식사시간에 가시게 되면 웨이팅이 항상 있기 때문에 웨이팅은 염두에 두시고 가셔야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봉평메밀 싹 막국수 위치 :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790-23

봉평메밀 싹 막국수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00~ 오후 9:45

봉평메밀 싹 막국수 전화번호 : 031-421-888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