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요금제 종류

kt 요금제 종류 알아보기

갤럭시 S20 5G 모델로 휴대폰을 변경하면서 5G 요금제를 쓰고 있습니다. SKT 통신사를 오랫동안 유지하다가 통신사 변경으로 인한 혜택(할인)을 적용받아 KT로 이동을 하였는데요. 최근까지만 하더라도 LTE 휴대폰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LTE 요금제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있었는데 5G 요금제는 모르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kt 요금제 종류

본격적으로 5G 스마트폰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5G 요금제를 대리점마다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전과 달리 핸드폰 요금제는 많이 복잡해졌고, 자기 자신에게 맞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가 없기 때문에 휴대폰을 새로 구입하고 개통할 때 대리점 직원이 선택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휴대폰 직원이 추천해주는 요금제이기 때문에 '그냥 좋은 거구나'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러 가지 요금제 중에서 하나하나 살펴보고 본인에게 장점이 되는 KT 5G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T 5G 요금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5G 슈퍼플랜 Plus 요금제

kt 요금제kt 요금제

우선 KT 5G 슈퍼플랜 Plus 요금제는 5G 요금제 중에서 가장 비싼 요금제입니다. 가장 비싼만큼 데이터도 완전 무제한이며, 로밍 데이터 무제한인 요금제입니다.

해외에서도 끊김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단점이 있으며, 프리미엄 가족 결합으로 최대 50% 요금제 할인이 가능하며, vip이상의 vvip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Plus 요금제는 단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요금제로 2020년 7월 31일까지 기한이 제한되어있습니다.

kt 요금제

슈퍼플랜 Plus 요금제는 '슈퍼플랜 프리미엄 Plus, 슈퍼플랜 스페셜 Plus 그리고 슈퍼플랜 베이직 Plus' 요금제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슈퍼플랜 프리미엄 Plus는 월 13만원, 슈퍼플랜 스페셜 Plus는 월 11만 원 그리고 슈퍼플랜 베이식 Plus는 월 9만 원 요금제입니다. 가격이 2만 원씩 차이가 있는데요. 

kt 5g 요금제 종류

슈퍼플랜 프리미엄 Plus 요금제 혜택

데이터 완전 무제한
로밍 데이터 무제한
최대 3Mbps 속도 제어
멤버십 VVIP 혜택
단말보험 멤버십 차감
스마트기기 요금 지원 (4,500원 차감)
스마트 기기 1회선 무료

슈퍼플랜 스페셜 Plus 요금제 혜택

데이터 완전 무제한
로밍 데이터 무제한
최대 100 kbps 속도 제어
멤버십 VVIP 혜택
단말보험 멤버십 차감
스마트기기 요금 (4,500원 차감)
스마트 기기 1회선 무료

슈퍼플랜 베이식 Plus 요금제 혜택

데이터 완전 무제한
로밍 데이터 무제한
최대 100 kbps 속도 제어
멤버십 VIP 혜택

kt 5g 요금제 종류

위 3가지 요금제 모두 공통적으로 '시즌 믹스, Super VR Pass 그리고 지니 음악 감상' 중에서 2개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3개 요금제의 차이점을 살펴본다면, 프리미엄 Plus는 해외에서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더라도 다른 요금제에 비해서 속도 제어가 3 Mbps이기 때문에 휴대폰 데이터를 해외에서 많이 사용하신다면 추천드리는 요금제입니다. 해외에서 많이 사용을 안 하시고 vvip멤버의 혜택을 많이 이용 안 하신다면 슈퍼플랜 베이식 Plus 요금제 또한 좋아 보입니다. 

 

 

KT 5G 슈퍼플랜 요금제

kt 5g

위의 Plus 요금제는 한시적으로 시행되는 요금제이며 kt 5G 슈퍼플랜 요금제는 지속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요금제입니다. 슈퍼플랜 요금제는 데이터를 완전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로밍 데이터 역시 무제한(속도 제어)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상세 요금제 플랜에 따라 VVIP, VIP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kt 5g 요금제 종류

KT 5G 슈퍼플랜 요금제는 '슈퍼플랜 스페셜, 슈퍼플랜 베이식' 요금제로 나뉘게 됩니다.

슈퍼플랜 스페셜 요금제 혜택

데이터 완전 무제한
로밍 데이터 무제한
최대 100 kbps 속도 제어
멤버십 VVIP 혜택
단말보험 멤버십 차감
스마트기기 요금 (4,500원 차감)
스마트 기기 1회선 무료

kt 5g 요금제

슈퍼플랜 베이식 요금제

데이터 완전 무제한
로밍 데이터 무제한
최대 100 kbps 속도 제어
멤버십 VIP 혜택

KT 5G 슬림 요금제

kt 5g 요금제 종류 1

5G 슬림 요금제는 데이터 무제한 (8GB+속도 제어)이며 집/이동전화 및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G 기본 데이터 8GB를 모두 사용하셨더라도 일반화질의 동영상, 웹서핑, SNS 등을 최대 1 Mbps로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요금제 참고사항으로는 다음 하단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G 슬림 요금제는 불법적, 상업적 발신 행위를 억제하고, 이에 따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자 다음의 경우에 무제한 혜택을 제한하고, 제한한 시점부터 사용량에 대하여 정상 요금 부과(음성통화 1.98원/초, 영상통화 3.3원/초, 부가세 포함) 혹은 차단할 수 있습니다. 1일 600분을 초과하는 음성통화를 월 3회 초과 발신한 경우, 월 음성통화량이 10,000분을 초과할 경우, 음성통화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할 경우입니다. 그리고 본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국내 음성통화에는 HD 보이스가 포함되어있습니다.

5G 슬림 요금제는 5G 단말기만 가입 가능하며, 요금제를 월 중 가입 또는 변경하는 경우, 변경 시점부터 요금제 월정액 및 기본 제공(데이터, 영상통화) 량을 각각 일자별 계산하여 제공됩니다. 다만, 할인 및 감면금액은 각 대상 항목의 청구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KT 5G 슬림 Plus 요금제

kt 5g 요금제 종류 3

5G 슬림 플러스 요금제는 데이터 무제한 (속도 제어)이며 집/이동전화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문자는 기본 제공된 양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슬림 Plus 요금제에 대한 기타 사항들은 하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t 5g 요금제 종류 4

5G 슬림 플러스 요금제는 2020년 7월 31일까지 가입 가능하며, 5G 단말기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5G 슬림 플러스 요금제는 시즌 초이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5G 슬림 Plus 요금제는 콘텐츠 중 택 1 가능)
시즌 초이스 : 시즌/지니뮤직/Super VR Pass 등의 콘텐츠 중에 원하는 두 가지 콘텐츠를 고르셔서 이용 가능합니다.
요금제를 월 중 가입 또는 변경하는 경우, 변경 시점부터 요금제 월정액 및 기본 제공(데이터, 영상통화) 량을 각각 일자별 계산하여 제공하며, 할인 및 감면금액은 각 대상 요금제 항목의 청구금액을 초과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언급드린 KT 5G 요금제 이외에도 다양한 요금제가 있으니 본인의 요구에 맞는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더보기

 

k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