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

   비회원 전국민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

좋은 신용등급 관리는 은행거래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로 작용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은행권에서 대출금액 한도와 신용카드 발급 가능한 카드의 종류에 있어서 많은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만약, 성실하게 카드 만기일에 제때 납부를 하고 세금을 적절한 시기에 납세를 하였다면 신용등급을 유지하거나 높이는 데에는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재태크에 있어서 필수적인 기준으로 작용하는 신용등급을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 무료조회

 

   나이스 전국민 신용등급 무료조회 :: 비회원

'NICE 지미키'를 통해서 은행권에서 신용등급을 확인할 때 사용하는 신용 등급을 회원 가입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신용등급을 알아보기 위해서 한번 해보았는데 대략적으로 신용등급을 파악하기 위해서 1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신용등급 검색

메인 나이스 지킴이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체험하기'를 클릭해 줍니다. 

신용등급 조회

'체험하기' 하단에 있는 '전 국민 신용조회'를 클릭해 줍니다. 

전국민 신용등급 조회

'전국민'전 국민 신용조회'에서 하단에 있는 '전 국민 무료 신용조회(비회원)'을 클릭해 줍니다.

신용점수 조회

그다음에는 가운데 밑에 있는 '전 국민 무료 신용조회 신청(비회원)'을 선택해 줍니다. 

신용등급 검색

이 뒤에는 '고유식별정보 수집 약관'에 대해서 나오는데, 빠르게 '예'를 선택해 줍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귀찮아 하시는 '아이핀 인증'과 '휴대폰 본인 인증'만 하시게 되면 신용등급을 조회하실 수 있으십니다. 

 

 

신용등급 조회 알아보기

이번 기회에 아이핀을 새로 발급받아서 진행하였는데, 아이핀 신규 발급도 대략 3분 정도로 빠르게 진행되었던 거 같습니다. 

신용등급 조회 사이트

모든 인증과정을 마치시면 '서비스 이용'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신용점수 조회 사이트

서비스 이용을 통해서 '최근 신용 조회 기록'그리고 신용평점과 신용등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또한,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요인들도 하단의 사이트 링크를 통해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나이스 지키미 주소 사이트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