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로또 명당 순위 정리, 1등 당첨자 배출 순위 :: 용인 로또 휴게실

경기도 로또 명당 1등 순위 정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경기가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로또 구매를 통해 일확천금의 꿈을 품고 계십니다. 로또를 구매할 때 '어디 매장이 1등이 잘 뽑히더라'하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1등이 잘 뽑히는 가게를 '로또 명당'이라고 부르며 많은 분들이 거리가 멀더라도 찾아가서 구매하시곤 합니다. 아무래도 그만큼 많은 분들이 다른 매장에 비해서 로또를 더 많이 구매하시기 때문에 로또의 당첨 확률이 올라갈 순 있어도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될 만큼 많은 1등 배출을 하는 매장이 있습니다. 

수원로또명당

이번에 따로 로또 1등 매출 매장의 순위를 지역별로 엑셀 파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경기도 로또 명당 순위를 1등 당첨횟수 최소 3번 이상의 매장들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경기도 1등 로또 판매점 순위 정리

수원로또명당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로또 휴게실'1등 당첨 횟수가 총 15회로 경기도에서 1등 로또 명당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습니다. 로또 당첨 확률이 814만분에 1이라는 점을 고려해 본다면 정말로 많이 당첨된 로또 판매점입니다.

▲ 로또 휴게실 위치

 

2등으로는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행운 복권방'이 총 9회의 1등 당첨 횟수로 로또 휴게실에 이어 2등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수원로또명당1

다음으로는 1등 당첨횟수가 총 4번에서 5번 까지의 로또 판매 매장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수원로또명당2

다음으로는 1등 당첨횟수가 총 3번에서 4번 까지의 로또 판매 매장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광명시, 남양주시 그리고 부천시도 많은 1등을 배출하였습니다. 

수원로또명당3

다음으로는 1등 당첨 횟수가 3번으로 많은 매장들을 정리해 보고 있는데, 경기도 안양시, 오산시 그리고 기흥시가 많이 보입니다.

수원로또명당4

지금까지 경기도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로또 판매 매장 중에서 1등 당첨자를 많이 배출한 매장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총 3번에서 많게는 15번까지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한 매장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으며, 위의 매장들을 참고하셔서 로또를 구매하실 때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많은 당첨자를 배출한 매장일수록 사람들로 매번 붐빌 것입니다. 

 

 

[일상ㆍ맛집ㆍ정보] - 로또 회차별 당첨번호(1회~908회) 전체 엑셀파일 다운로드

 

로또 회차별 당첨번호(1회~908회) 전체 엑셀파일 다운로드

로또 회차별 당첨번호 (1회~908회) 전체 엑셀파일 다운로드 매주 토요일 로또 가게에 가면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로또를 구매하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수동, 어떤 분들은 자동으로 로또 번호를..

honghong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