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총정리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알아보기

블렌디드 위스키에 있어서 확고한 위치를 지키고 있는 대표적인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 및 가격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가격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께서는 우선적으로 하단으로 바로 내려가시면 가격 정보를 찾으 실 수 있습니다. 

밸런타인, 시바스 리갈, 로열살루트와 더불어 많은 판매량과 주류 업계에서 단단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블루라벨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정보

조니워커 블루라벨의 도수는 40%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용량은 750ml와 1L 두 가지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조니워커에서 판매되는 위스키 중 가장 고급 양주입니다.

블랜디드 위스키의 특성상 숙성 연도는 'NAS'라고 표기가 되어있으며 이는 숙성 연도가 미표시되었다는 말입니다. 조니워커에 따르면 블루라벨은 수십가지의 15~60년 동안 숙성된 원료들을 다양하게 조합하여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조니워커는 시그니처 병모 양인 '네모난'모양으로 병이 제작되었는데, 이는 예전에 원형으로 담은 병들을 다량으로 포장하였을 경우 깨지는 일이 종종 생겨 네모로 디자인하였다고 합니다. 

조니워커 스카치 위스키의 라인업은 상단 왼쪽 순서대로 '레드라벨, 블랙라벨, 더블 블랙, 그린라벨, 골드라벨 리저브, 조니워커 18, 블루라벨'로 되어있습니다. 이 중에서 '레드라벨, 더블 라벨, 골드라벨 리저브, 블루라벨은' NAS로 표기가 되어 숙성 연도가 나와있지 않지만, '블랙라벨, 그린라벨, 조니워커 18년'은 각각 12년, 15년, 18년의 숙성기간이 있습니다. 

조니워커 블루는 매해 각 나라별 띠에 맞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스페셜 에디션을 꾸준하게 출하시면서 특별한 날에 즐길 수 있는 고급 위스키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상단의 이미지는 일본 스페셜 에디션 입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정보는 아래 하단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백화점, 주류판매점 조니워커 블루 가격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조니워커 블루라벨의 가격은 750ml기준 26만 원에서 29만 원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백화점의 경우에는 세금을 많이 붙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서 판매 가격이 높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조니워커 블루라벨이 228,79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주류 매장에서의 가격은 750ml기준 25만 원대로 형성이 되어있으며 주류 매장인 '와인 앤 모어'에서 199,900원에 판매가 되고 있고 남대문 시장에서는 750ml기준 17만 원에서 19만 원 사이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남대문 가격의 경우에는 매장마다 가격이 매우 상이하며 발품을 팔아야 하기에 시간이 많이 없으신 분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남대문 시장에서 18만 원 정도에 평균적으로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는 구입 경로입니다. 

 

면세점 조니워커 블루 가격

면세점에서는 면세점마다 가격이 어느정도 상이하기는 하나 평균적으로 한 병당 $170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1병을 구매시 20% 혹은 $20달러 할인 쿠폰 등 다양한 면세점 할인을 하고 있으니 면세점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참조적으로 면세점 쿠폰이 없을 경우에도 직원분께 쿠폰이 있냐고 물어보면 주시는 경우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기내 면세점 조니워커 블루 가격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우선, 대한항공 조니워커 블루의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에서 조니워커 블루 750ml 기준으로 $134달러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아보았던 판매 가격 중에서 어찌 보면 가장 싸고 편안하게 비행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또한, 대한항공에서는 조니워커 블루라벨 코리아 에디션을 $203달러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외국 친구들이나 혹은 주변 지인에게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한항공에서는 블루라벨 캐스크 에디션 또한 판매 중인데 가격은 $357달러입니다. 캐스크 에디션은 1리터에 도수가 55.8도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시아나 항공에서도 조니워커 블루 750ml를 $143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보다는 조금 더 비싼 가격입니다. 

 

헤네시 XO 가격 총정리

 

헤네시 XO 가격 총정리

헤네시 XO 가격 총정리 이번 시간에는 꼬냑 중에 가장 유명한 헤네시 XO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네시 XO의 가격을 백화점, 주류판매점, 공항 면세점 그리고 기내 면세점으로

honghongs.tistory.com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 총정리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 총정리

시바스리갈 12년산 정보 및 가격 총정리 이번 시간에는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희 대통령이 생전 궁정동에서 마지막으로 마셨던 양주로 유명한 술이 시바�

honghongs.tistory.com

로얄살루트 21년산 가격 한방에 모아보기

 

로얄살루트 21년산 가격 한방에 모아보기

로얄살루트 21년산 가격 이번시간에는 스카치 블랜디드 위스키의 대명사인 로얄살루트 21년산의 가격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백화점, 주류매장, 면세점 그리고 기내 면세점에서 판매�

honghongs.tistory.com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총정리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총정리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알아보기 블렌디드 위스키에 있어서 확고한 위치를 지키고 있는 대표적인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 및 가격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가격정��

honghongs.tistory.com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알아보기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알아보기

스카치 블루 17년산 가격 총정리 우리나라 국민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민 양주 '스카치 블루 17년산'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양주로 불리는 스카치 블루 17년산은 백

honghong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