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알아보기

스카치 블루 17년산 가격 총정리

우리나라 국민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민 양주 '스카치 블루 17년산'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양주로 불리는 스카치 블루 17년산은 백화점, 마트, 주류 마트, 군납 영외마트 그리고 편의점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스카치 블루 17년산의 가격을 살펴보기 전에 간략하게 스카치 블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스카치 블루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1

스카치 블루는 블렌디드 위스키로 원액을 전량 스코틀랜드에서 수입하여 롯데칠성음료 회사에서 만든 위스키입니다. 스카치 블루는 상단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17년산, 21년산 그리고 30년산'으로 라인업이 형성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원액은 스코트랜드에서 가져왔지만 한국인에 입맛에 맞추기 위하여 원액을 희석하여 향이 부드러우며 단맛이 좀 더 올라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무래도 외국에서는 위스키를 온 더 락에 많이 마시는 반면 한국인은 스트레이트로 먹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롯데칠성음료에서 스카치 블루는 제작할 때 반영한 듯합니다.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2

스카치블루 스페셜로 불리우는 '스카치 블루 17년산'의 용량은 350ml, 450ml 그리고 700ml가 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카치블루는 450ml가 가장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또한, 스카치 블루 17년산의 도수는 40도입니다. 도수가 강한 데에 비해서 좀 부드러운 맛을 지닌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유흥업소에서 많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스카치 블루 17년산 대형마트 및 영외 마트(군납) 가격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3

대형마트에서 스카치 블루 17년산은 쉽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스카치 블루 17년산의 가격은 450ml기준 45,000원 그리고 700ml 기준 65,000원대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가나 주류 백화점에서는 450ml 기준으로 4만 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카치 블루 17년산은 군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즉, 군대 영내 px 혹은 영외마트를 통해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가격대는 450ml 기준으로 3만 원대에 형성이 되어있어 굉장히 싼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영외마트를 이용하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영외마트 이용 대상자 그리고 전국 영외마트 현황을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전국 영외마트 이용대상자 및 현황 주소

 

스카치 블루 17년산 편의점 가격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4

스카치 블루 17년산은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는 스카치블루 17년 산의 가격이 대략 5만 원대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찾는 방법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5

면세점에서도 스카치 블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450ml기준으로 면세점에서는 대략 $34달러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700ml는 $49달러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면세점의 경우에는 할인 쿠폰을 매장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발급하는 경우가 많으니 직원분께 여쭈어 확인 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총정리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총정리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알아보기 블렌디드 위스키에 있어서 확고한 위치를 지키고 있는 대표적인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 및 가격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가격정��

honghongs.tistory.com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백화점 주류매장 면세점 최저가 비교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백화점 주류매장 면세점 최저가 비교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정보 및 최저가 발렌타인에는 12년산, 17년산, 21년산 그리고 30년산이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정적으로 년간 발렌타인 40년산이 전 세계에 100병이 팔리긴 하지만 ��

honghongs.tistory.com

로얄살루트 21년산 가격 한방에 모아보기

 

로얄살루트 21년산 가격 한방에 모아보기

로얄살루트 21년산 가격 이번시간에는 스카치 블랜디드 위스키의 대명사인 로얄살루트 21년산의 가격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백화점, 주류매장, 면세점 그리고 기내 면세점에서 판매�

honghongs.tistory.com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 총정리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 총정리

시바스리갈 12년산 정보 및 가격 총정리 이번 시간에는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희 대통령이 생전 궁정동에서 마지막으로 마셨던 양주로 유명한 술이 시바�

honghong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