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추천, 블루에블랑

수원 인계동 분위기 좋은 카페, 블루에블랑

수원 인계동에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도 가끔씩 방문하였던 '블루에블랑'은 웨딩홀 '파티움하우스' 바로 옆에 위치하여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특히나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요즘처럼 날씨가 좋을때 음료와 음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인계동 블루에블랑

위치는 인계동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원시청역 1번 출구'를 통해서 나오시면 조금 직진하시다 보면 바로 우측에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유럽풍 분위기로 꾸며두어 분위기도 좋고 카페 내부에 생화들이 많이 있어 카페 전체적으로 산뜻한 생화 냄새를 맡으실 수 있습니다.

 

블루에블랑 카페 내부

인계동 블루에블랑

카페 내부에 들어가시면 음료, 맥주, 와인 및 브런치를 주문할 수있는 공간입니다. 

메뉴판은 파란색 화면에 띄여져있습니다. 생맥주통 같이 생긴것들이 카페에 전체적으로 진열이 되어있어 생맥주를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병맥주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인계동 블루에블랑 카페

유럽느낌과 모던함을 동시에 갖춘 인테리어입니다. CF에서 보던 왕실의자같이 생긴 의자도 있습니다. ㅎㅎ

인계동 블루에블랑 카페

평일, 주말 낮시간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은데 마감 1시간 전에 방문하여 한적하게 잠시 쉬다 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각 책상마다 생화들이 있습니다. 처음에 카페를 들어가면 디퓨저 냄새가 나는 것인줄 알았는데, 생화 냄새였습니다. 산뜻한 냄새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인계동 블루에블랑 브런치 카페

생화 하나하나 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인계동 블루에블랑 2

또한, 브런치 카페여서 브런치도 즐길 수 있으며 와인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시간이되면 초저녁시간에 한번 방문하여 와인도 마셔보고 싶네요.

인계동 블루에블랑 카페 인테리어

따로 안쪽에는 단체석도 구비하여 단체 가족단위의 손님이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인계동 블루에블랑 입구인계동 블루에블랑3

화장실 가는 곳 또한 너무 고급스럽게 잘 꾸며 놓아서 찍어 보았습니다. 깔끔한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블루에블랑 적극 추천드립니다. 

 

블루에블랑 카페 야외

인계동 블루에블랑

인계동 카페 블루에블랑은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야외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즘과 같이 날씨가 좋은 때에는 밖에서 바람도 쐬면서 힐링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나름 야외 테라스의 규모도 큰 편이고 나무에 조명을 달아서 이쁘게 꾸며두었습니다.

인계동 블루에블랑

야외에서 바라본 카페의 모습입니다. 조명 자체가 굉장히 이쁘네요. ㅎㅎ

인계동 블루에블랑

주차장은 카페 바로 옆에 크게 마련되어있기때문에 주차는 수월하게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주차를 하실때 주차 안내를 하시는 분께서 오시는데, 카페 블루에블랑을 찾아왔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카페 블루에블랑 음료

인계동 블루에블랑

카페 블루에블랑에서 가볍게 아메리카노와 망고 스무디를 시켰습니다.

그냥 일반 카페에서 먹던 맛과 비슷한 맛이였습니다. ㅎㅎㅎ

인계동 블루에블랑

달달한 티라미슈는 조금 덜 해동이 되어서 나오긴 했지만, 굉장히 맛이있었습니다. 

 

블루에블랑 영업시간 및 위치

인계동 블루에블랑 추천

 

블루에블랑 위치 :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96

블루에블랑 전화번호 : 031-221-3410

블루에블랑 영업시간 : 오전 9시~ 오후 11시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마감시간을 일시적으로 9시로 변경하였습니다.)

 

경기도 수원 로또 명당 알아보기

 

경기도 수원 로또 명당 알아보기

경기도 수원 로또 명당 정보 경기가 많이 어려워지면서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이 요즘 들어 부쩍 증가한 것 같습니다. 최근 발표된 910회 로또 결과에 따르면, 1등 당첨금액은 총 197억 원으로 총 21

honghongs.tistory.com

수원 등촌 샤브 칼국수, 인계동 칼국수 맛집

 

수원 등촌 샤브 칼국수, 인계동 칼국수 맛집

수원 등촌 샤브 칼국수집 봄이 다가오긴 했지만 아직 날씨가 쌀쌀합니다. 날씨가 쌀쌀하기도 하고 갑자기 칼국수와 샤부샤부가 먹고 싶어 인계동 옆에 위치한 수원 등촌 샤브 칼국수집으로 향��

honghongs.tistory.com

수원 경희대 카페 추천, 수족관 카페 아라 (ARA)

 

수원 경희대 카페 추천, 수족관 카페 아라 (ARA)

  경희대 근처 수족관 카페 아라 (ARA)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수원 경희대 쪽 카페에 다녀왔는데 수족관을 꾸며놓은 이쁜 카페가 있어 여러분들께도 카페 아라(ARA)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

honghongs.tistory.com

수원 행궁동 방화 수류정 나들이

 

수원 행궁동 방화 수류정 나들이

  수원 방화수류정 수원 행궁동에 들렸다가 바로 옆에 있는 방화수류정에도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경치가 굉장히 좋았고 많은 분들이 피크닉을 즐기시거나 데이트를 하고 게셨습니다

honghong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