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부품 무료 조회 :: 카탈로그 조회 사이트 2곳

   자동차 부품카탈로그 무료 조회 사이트!

자동차 부품 조회

개인적으로 DIY를 할 경우 혹은 차량에 대해서 공부를 하거나 필요에 의해 부품 카탈로그를 구할 경우가 있다. 자동차 사이트를 이용하여 한정적으로 부품을 조회해 볼 수 있고, 자동차 블로그 혹은 동호회 사이트를 들어가 구할 수는 있어도 매번 그러기에는 번거로울 수 밖에 없다.

 

그리하여, 이번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찾은 2개의 괜찮은 사이트를 다른분들께도 공유하려고 한다.

   7zap 사이트 

우선,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 다음 하단의 링크를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zap사이트 바로가기

자동차 부품 카탈로그

이 사이트는 유명 브랜드 (아우디, 벤츠, bmw, 쉐보레, 포드, 혼다, 닛산, 인피니티, 도요타, 렉서스 등등 대중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회사들의 부품 카탈로그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본 사이트 메인에서 원하는 차량의 브랜드를 선택하시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자동차 부품 카탈로그 조회

예를 들어, 현대자동차를 선택해서 들어가 보았다.

현대 자동차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모델들의 리스트가 나오게되고, 해당 모델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자동차 부품 조회하기

원하시는 차량의 파트(샤시, 엔진, 미션, 바디, 전장, 등등)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자동차 부품 사이트

이 사이트의 장점은 왼쪽에 화면에는 부품들의 Expanded View가 자세히 나와있고, 오른쪽에는 그 부품 번호(PNC Numb)에 해당하는 부품에 대한 상세 사항들과 파트 넘버가 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품 번호를 누르게 되면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것처럼 파란색 네모 박스로 표시가 되며, 표의 가장 오른쪽 부분 정보를 통해 다른 차량들과의 부품 호환성 여부도 체크할 수 있다.

 

   Partsouq 사이트 

두번째로 파트를 검색하기 위해서 Partsouq에 접속하여 주셔야 합니다.

Partsouq 접속하기

자동차 부품 조회 사이트

이 사이트도 7zap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차량 메이커들이 나열 되어있다.

이 사이트도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 7zap에 비해서 취급하고 있는 차량 메이커 및 모델이 부족한 편이다. 

자동차 부품 무료 카탈로그

원하시는 차량 브랜드를 클릭하시면, 차량의 모델, 년식, 옵션사항 등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캠리 모델을 예를 들어 선택해 보았다.

자동차 부품 무료 조회

왼쪽에서 보다 싶이 엔진, 바디, 전장으로 구별되어 있고, 오른쪽에 자세한 세부 카테고리로 부품들이 나열 되어있다.

자신이 찾고자 하는 부품들을 이와같이 검색하면 된다. 

자동차 부품

이상 두 사이트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를 해보았고, 다른 분들께서도 이 사이트로 많은 도움과 정보를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