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3 가격 리스

BMW X3가격 및 리스가격 알아보기

BMW X3는 중형 SUV입니다. SUV는 또한 SAV, 즉 Sports Activity Vehicle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타 브랜드의 경쟁차종과의 차이점을 강조하기 위해 BMW SUV 만의 운동성능을 더 강조하는 의미를 담고 있을 것이다. 2017년도 하반기에 국내에서 X3가 출시한 이후로 BMW는 꾸준히 SUV 모델 군을 계속 늘려오고 있는데, 페이스 리프트 모델로 등장한 신형 X3는 지난 2011년에 등장한 2세대 X3모델의 부분 변경한 중형급 SUV 모델입니다. 

bmw x3 가격

BMW X3는 기존부터 자리를 잡아온 X Line에 이어 M Sport Package까지 한 번에 출시하다 보니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매력적으로 느낄만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부적인 면도 신경을 많이 썼는데요. 어댑티브 헤드라이트, 가로로 더욱 길어진 면발광 테일램프, 듀얼 머플러 채택으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현재 세련된 디자인과 온, 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 탁월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의 중형 SUV인 X3의 가격과 제원 그리고 장기렌트 비용과 리스 비용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MW X3

bmw x3 제원

BMW는 지금까지 큰 변화를 주면서 디자인을 바꿔온 적이 없습니다. 전체적인 큰 틀은 유지한체 세세한 부분을 바꾸면서 디자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X3의 디자인은 첫눈에 봐서는 이전 세대의 모델에서의 급격한 변화를 찾아보기는 어렵습니다. 실제로도 신형과 구형을 동시에 보면서 직접 비교하지 않으면, 어느 부분이 어떻게 바뀐 것인지를 알아차리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하지만, 하나 확실한 점은 '모던하고 깔끔하게 바뀌었다'라는 점입니다. 

bmw x3bmw x3 가격 2

BMW X3는 키드니 그릴을 육각형에 가까운 형태로 다듬었습니다. 또한, 헤드 램프의 안쪽에 있던 종전의 코로나 링 역시 원형에서 육각형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최근 들어 대부분의 BMW 차량들이 모두 육각형 모양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휠 아치 디자인에서도 육각형 모양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풀 LED 기술이 적용된 BMW X3 LED 헤드라이트에는 하향등, 상향 등, 방향 지시등이 포함되어있으며, BMW 셀렉티브 빔, 코너링 라이트, 주간 주행 등 외에도 가변형 라이트 컨트롤 기능을 갖춘 어댑티브 헤드라이트가 전방의 도로를 밝히며 야간 주행 시에도 안전한 시야를 운전자에게 제공해줍니다. 후면부를 살펴보면 BMW 특유의 L자형 후미등이 풀 LED로 입체적인 느낌과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bmw x3 장기렌트

BMW X3는 차체가 크지 않은 SUV라는 특징으로 인해 뒤 시트 등받이를 접어서 화물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공간 활용성이 중시됩니다.  공간적인 부분에 있어서 화물 적재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하여 인테리어가 설계되어 그로 인해 크지 않은 차체임에도 큰 불편함은 없다고 합니다. 물론 X5, X6에 비해서는 실내 공간 및 적재공간이 작은 것은 사실입니다. 

bmw x3 리스

BMW X3는 역동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구현해줍니다. BMW X5만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BMW xDrive는 혹독한 기상 상황이나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편안한 승차감과 안전성을 제공해줍니다. BMW X3의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은 가변식 터빈 구조의 터보 차저와 커먼레일 직분사 방식 등 혁신 기술을 적용해 놀라운 연비를 실현했을 뿐 아니라 충분한 파워를 출력해 줍니다. 이 토크는 트랙션 및 민첩성과 조화를 이루어 어떤 길에서도 편안한 주행을 가능케 해줍니다.

bmw x3 프로모션
bmw x3 할인

12인치 다기능 인스트루먼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여러 가지 차량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3가지 주행 모드와 각 주행 모드에 맞는 기능이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총 3가지 COMFORT, ECO PRO, SPORT 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모드가 바뀔 때마다 디스플레이 색깔이 바뀌어 역동성을 더욱 부각해주었습니다. 

세부 기능으로는 보이스 컨트롤, 제스처 컨트롤,  터치 컨트롤을 이용해 차량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센터 콘솔 위의 인식 영역에서 손동작으로 전화를 받거나 내비게이션을 조작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있습니다.

BMW X3 가격

bmw x3 가격
bmw x3

BMW X3 가솔린 2.0 Luxury Line xDrive의 가격은 6,260만원이며 디젤 2.0 20d xLine xDRIVE의 가격은 6,580만 원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디젤 2.0 20D M Sport Package xDrive의 가격은 6,870만 원입니다. 2020년형 디젤 3.0 30d xLine xDrive의 가격은 8,060만원이며 이 차량에 m패키지를 적용하면 8,360만 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형 2.0 PHEV 모델의 판매 가격은 7,350만 원이며 m패키지를 적용하게 되면 7,650만 원으로 300만 원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BMW의 신차를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최근에는 리스 혹은 장기렌트로 차량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BMW X3의 장기렌트 및 차량 리스가격은 아래 하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BMW X3 장기렌트 리스 가격

신형 bmw x3 가격
신형 bmw x3 성능

다나와 사이트를 통해 비교한 BMW X3의 장기렌트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MW X3의 장기렌트 가격은 2020년형 디젤 2.0d xLine모델을 기준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장기 렌트기간은 48개월로 하였으며 선납금 30%을 기준으로 하게 되면, BMW X3 디젤 모델은 세부 트림별로 월 장기렌트 가격은 734,000에서 769.000원 사이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장기렌트 가격은 렌트 업체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많은 곳에서 비교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형 bmw x3 가격

BMW X3의 리스 가격은 이용기간 48개월 기준, 선납금 30%로 하였을 때 2.0d xLine xDrive 세부 트림별로 리스 요금은 497,000원에서 520,000 사이대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참고적으로 BMW 프로모션을 업체마다 진행하게 되면 월 3~8만 원까지 리스 및 장기렌트 요금을 낮출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장기렌트와 리스의 차이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자동차 리스 렌트 차이 분석글을 함께 보시면 좋습니다.

 

BMW X3 제원

신형 bmw x3
신형 bmw x3 제원
신형 bmw x3 가격

 

▶ 관련된 정보 보기

BMW X5 가격 제원

벤츠 E클래스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제원 결함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디자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