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80 가격 리스

제네시스 GV80 가격 총정리

현대자동차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첫 SUV 모델인 GV80은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인기몰이 중입니다. 눈길을 끄는 점은 판매량 상위권 차량 중 가장 비싼 몸값인데 비해서 꾸준히 판매량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80 가격

아무래도 소비자들이 GV80을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는 플래그십 세단을 능가하는 다양한 편의사양 뿐만아니라 디자인 때문일텐데요. 한동안 국산차 중에서는 GV80을 대체할 만한 차종이 없기 때문에 GV80 역시 장기간 판매량 상위권에 머무를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네시스 GV80에 대해서 알아보고 신차 가격과 리스, 장기렌트의 가격까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

제네시스 gv80
제네시스 gv80 가격

제네시스 상단에 위치한 상하가 분리된 슬림한 디자인의 Full LED 헤드램프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역동적인 전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22인치 스퍼터링 휠과 미쉐린 프리미엄 타이어를 적용하여 스포티한 SUV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후면부에 위치한 Full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는 볼륨감 있는 디자인에 하이테크한 SUV 이미지를 한층 부각해줍니다.

제네시스 gv80 제원

제네시스 GV80은 신규 플랫폼을 적용하여 감량화 및 SUV 전용 골격 강화 구조를 통해 주행강성을 확보했습니다. 차량 도어, 후드, 테일게이트에는 알루미늄 차체를 적용하고 차체 평균 인장강도를 대폭 증대하여 동급 최고 수준의 충돌 안전성 확보하여 승객의 안전을 강화하였습니다. 아무래도 SUV 차량을 가족끼리 탑승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안전성은 구매자들로 하여금 많은 어필이 될 것입니다. 

gv80 가격
제네시스 gv80

총 4가지 드라이브 모드 'COMFORT, ECO, SPORT, CUSTOM'를 적용하여 운전자의 니즈와 주행 상황에 맞는 주행모드를 제공하며 MUD, SAND, SNOW 총 3가지 지형 모드는 도로 지형 여건에 따라 최적의 구동력을 배분하여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발휘해줍니다.

GV80은 AWD 시스템을 장착하여 온로드, 오프로드 및 다양한 주행 환경에 따라 구동력을 최적으로 배분하여 뛰어난 주행 성능을 발휘하며 좌우 구동력 배분 시스템(전자식 차동제한장치, e-LSD)와의 결합으로 험로에서도 안정적이며 편안한 주행을 이끌어냅니다.

제네시스 gv80 안전성
제네시스 gv80 리스

제네시스 GV80는 인공지능 연동 신기술과 커넥티드카 기술을 이용한 최적의 인포테인먼트 환경, 혁신적인 공조 시스템, 하이테크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첨단 기능을 적용하였습니다.

제네시스 GV80의 각종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동급 최대 14.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고해상도 대화면 TFT LCD의 12.3인치 3D 클러스터가 고객 사용성 향상은 물론 하이테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해주는데요.

제네시스 gv80 할인
제네시스 gv80 프로모션

GV80은 '제네시스 통합 컨트롤러'를 통해 손글씨 입력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개선해두었으며, 음성인식 차량 제어를 통해 공조, 창문, 선루프, 트렁크 등을 음성 명령을 할 수 있게 하엿습니다. 사용자의 입장에서 굉장히 편리한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공조 패널에는 미세먼지 센서, 프리필터, 고성능 콤비필터 등의 공기 청정 시스템이 적용되어 실내 미세먼지를 획기적으로 저감하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운전자 및 탑승자에게 제공해 줍니다.

제네시스 gv80 장기렌트
제네시스 gv80 가격

인테리어 마감 또한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크래쉬패드에 소프트한 질감의 인조가죽 감싸기와 섬세한 스티치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여주며  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를 G-MATRIX 패턴의 퀼팅 디자인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뒷좌석인 2열에 전동 및 통풍시트 기능을 적용하여 2열 승객에게 고급 세단과 유사한 수준의 안락감을 제공합니다. 

gv80 가격gv80 리스

 

제네시스 GV80 가격 및 옵션

제네시스 gv80
gv80 가격

제네시스 GV 80 가솔린 2.5의 판매가격은 6,180만원이며 개별소비세를 적용하면 6,037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80 가격

만약, 디젤 GV 80 디젤 3.5모델을 원하시면 400만원, 가솔린 3.5 모델을 원하시면 550만원을 추가적으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또한, 2륜구동, 7인승시트 사양을 각각 350, 100만원에 판매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v80 옵션

제네시스 GV80은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파퓰러 패키지, 파노라마 선루프 패키지, 헤드업 디스플레이, 컨비니언스, 하이테크,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2열 컴포트, 렉시콘 사운드, 아웃도어, 빌트인 캠 패키지' 등이 있습니다. 최근 신차 구매와 더불어 GV80 장기렌트 혹은 리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GV80의 장기렌트, 리스 비용을 아래 하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 GV80 리스 장기렌트 가격

gv80 가격

다나와 사이트를 통해 비교한 제네시스 GV80의 장기렌트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의 장기렌트 가격은 2020년형 가솔린 터보 2.5모델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렌트기간은 48개월로 하였으며 선납금 30%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제네시스 GV80 가솔린  터보 2.5모델은 세부트림별로 월 장기렌트 가격은 419,000원부터 447,900원 사이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하단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렌트 회사마다 가격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가지 자동차 장기렌트 회사마다 가격을 비교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네시스 gv80 디자인

제네시스 GV80의 리스 가격은 이용기간 48개월기준, 선납금 30%로 하였을때 2020 가솔린 터보 2.5모델 세부트림별로 리스요금은 494,000원에서 518,000사이대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자동차 장기렌트와 리스의 차이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자동차 리스 렌트 차이 분석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 GV80 제원

제네시스 gv80 시트
제네시스 gv80 가격
제네시스 gv80 가격
제네시스 gv80 가격

 

▶ 관련된 정보보기

제네시스 GV80 결함 리콜

벤츠 E클래스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제원 결함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디자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