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가격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가격 알아보기

동안은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키워드 중에 빼놓을 수 없는 단어일 것입니다. 최근들어 성형수술을 고민하는 사람들도 단순히 예뻐지기 위한 성형보다는 아름다움과 동안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방법들을 찾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전체 성형 수술 중에서 눈성형은 가장 많이 시행되고 있는 수술 부위로, 20~30대의 경우에는 심미적인 개선을 위해 선택했다면, 40대 이후에는 노화로 주름지고 처지는 눈매와 다크서클을 개선하기 위해 수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눈 밑 지방제거 수술의 필요성에 대해서 알아보고, 수술 종류 및 가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필요한가?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정보

눈밑지방은 다양한 형태로 나게 됩니다. 가장 흔하게 발생되는 유형이 눈밑이 불룩한 경우입니다. 노화가 지속되면서 눈밑이 불룩한 경우에는 다크서클이나 주름이 동반되거나 눈밑의 피부 처짐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만약 눈밑 지방 양이 너무 많게 된다면 눈밑 애교살과 지방이 합쳐진 경우에 눈밑지방제거를 시행한다면 눈매를 보다 밝고 환하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피곤하고 병약한 인상을 주는 눈밑지방을 각자 원인에 따라 제거 혹은 재배치 통하여 눈가를 환하고 생기 있게 개선하는 수술입니다. 본인 스스로 눈매 혹은 인상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신다면 수술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눈밑지방제거
눈밑지방제거 수술

눈 밑 다크서클이 생기는 원인은 다양하기 때문에 수술 전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연령이나 증상에 따른 개개인 환자별 맞춤 시술 계획을 세우고 발생되는 증상에 따라 다른 시술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

최근에는 언론을 통해서 박명수씨와 전현무씨가 눈밑지방제거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종류 

눈 수술비용
하안검 수술비용

눈밑지방제거 수술의 방법은 절개와 비절개로 나뉘게 됩니다. 만약, 절개를 할 경우 돌출된 부분을 깔끔하게 개선할 수 있고 교정을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으나 흉터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눈밑지방제거술을 비절개로 선택하면 지방량을 적절히 조절하면서 피부 탄력과 근육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며 흉터가 상대적으로 더 적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는 수술 방법입니다.

특히 비절개 수술의 큰 차이점은 짧은 수술회복기간입니다.

하안검 수술
하안검 수술비용

비절개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절개법에 비해 훨씬 빠른 편이며 흉터가 생길 가능성이 낮아 부담 없이 선택하는 사람이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연스러움때문에 눈이 뒤집히지 않으면서 애교살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져 더 동안으로 보일 수 있게 하며 눈에 생기를 더욱 살려주는 수술 방법입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가격 

하안검 수술비용

눈밑지방제거 수술의 경우에는 수술 방법에 따라 그리고 환자의눈 상태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성형외과는 눈밑지방제거 수술 받기 전에 최소 3곳 정도 다녀보며 좋은 곳을 선정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얼굴의 근육과 혈관, 신경 등을 포함한 해부학적 구조를 잘 알고 있으며 노하우가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으며 그동안 눈밑지방제거 수술 경력이 어느정도인지도 꼭 파악해야 됩니다.

하안검 수술가격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방법을 잘못 계획하거나 사후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흉터가 진하게 드러나거나 불필요한 지방 등이 다 제거되지 않아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재수술을 진행해야 하므로 처음부터 개인마다 다른 조직 상태와 눈 모양 등을 모두 철저히 고려해 진행하는 성형외과를 신중하게 고려해 보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눈밑지방제거 수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눈밑 지방제거 수술의 경우에는 미용목적의 수술이기 때문에 실비가 적용되지 않는 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하안검 수술비용하안검상안검 수술비용
하안검상안검 수술

 

▶ 관련된 정보보기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보청기 가격비교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대상, 나이 총정리

훼라민큐 가격 효과 효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