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큐 가격 효과 효능

훼라민큐 가격, 효과 및 효능 알아보기

갱년기(폐경기)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분들에게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일부 여성들에게는 질병 발생률을 높히는 시기이기도 하기 때문에 자칮 쉽게 생각하고 지나치다간 삶의 질이 떨어지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갱년기 여성들의 다양한 신체, 심리적 증상을 치료하기위하여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훼라민큐 가격과 효능

목차 (해당 목차를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1. 훼라민큐 효능

2. 훼라민큐 보관 및 복용방법

3. 훼라민큐 가격

그 중에서도 많은 여성분들이 갱년기가 되면 찾는 제품중에 하나가 훼라민큐입니다. 그만큼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효과와 효능이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 시간을 통해서 많은 갱년기 여성분들이 찾는 훼라민큐의 가격과 효과(효능)은 아래 하단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훼라민큐 효능

갱년기에 효과가 좋은 훼라민큐(훼라민Q)의 주성분에는 "세인트존스워트"와 "블랙코호시(서양승마)"가 있습니다. 훼라민큐에 들어있는 블랙코호시는 우울 증세, 심계항진, 발한, 질 건조증 및 폐경기(갱년기)증상에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훼라민큐 가격

위의 언급된 증상들은 갱년기(폐경기) 여성이라면 한번쯤 겪는 증상인데, 최근 연구에 따르게되면 블랙코호시를 섭취할 경우 6개월간의 폐경기(갱년기)증상 개선을 하였다고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결과 때문에, 호르몬 치료제에 대한 대체품으로 훼라민큐를 권하고있습니다. 여성 호르몬 치료제의 경우에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등의 부작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훼라민큐의 경우 호르몬 약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갱년기 호르몬 치료와 같은 효과를 내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훼라민큐는 큰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훼라민큐를 복용하고 졸음, 속쓰림, 가려움증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을 통하여 복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햇빛에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혹시모를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약을 복용할 때에는 신체노출이 많은 상태로 야외노출을 자제하고 썬크림, 모자등을 착용하여 자외선 노출을 최소화 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훼라민큐 보관 및 복용방법

훼라민큐를 복용하시면 반드시 뚜껑을 밀폐하여 보관을 하셔야합니다. 또한, 실온(1~30도)사이의 온도에서 보관을 하셔야하며, 냉동 및 너무 뜨거운 곳에 위치시키면 안됩니다.

훼라민큐를 판매하는 동국제약을 참조하면, 성인의 경우 1일 2회 한알씩 섭취하셔야합니다. 필요시에는 1일 2회 두알씩 복용하시면 됩니다. 복용하기에 권장드리는 시간대는 아침과 저녁시간에 물과 함께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훼라민큐 가격

훼라민큐는 일반의약품으로 지정이되어있어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년 여성들에게 좋은 훼라민큐는 온라인을 통해서 좀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온라인을 통해서 가격을 비교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훼라민큐 100정, 180정, 300정으로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훼라민큐 180정은 45,000원에서 55,000원사이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훼라민큐 300정은 65,000원에서 70,000원사이로 평균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훼라민큐 180정은 1개의 알약이 개별포장되어있으며, 300정의 경우에는 한 통안에 알약이 다같이 담겨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300개의 알약을 구매하셨을때에는 상단의 보관 방법을 참고하셔서 안전하게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알아보기 이번 시간에는 국내와 해외에서 유명한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리버 플릭 회사에서 생산되는 고혼진 화장품은 주름개선과 미백��

honghongs.tistory.com

갱년기 열오르는 증상 해결

 

갱년기 열오르는 증상 해결

갱년기 열감 증상 해결방법 알아보기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차적으로 여러 가지 질병들이 찾아오곤 합니다. 그중에서도 다수의 중년 여성 혹은 남성들이 피해고 싶어도 어쩔 수 맞이해야 하는 ��

honghongs.tistory.com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 알아보기

 

의료용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 알아보기

의료용 덴탈 마스크 올바른 착용방법 (앞뒤 구분법 총정리)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많은 분들께서 여름철 마스크 착용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하시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KF94와

honghongs.tistory.com

모공관리 축소 노하우

 

모공관리 축소 노하우

모공 관리방법 알아보기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탄력도가 떨어지고 넓어 보이는 모공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십니다. 넓어 보이는 모공으로 인하여 블랙헤드가 코 주변

honghong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