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건강식품 추천

중년 남성 건강식품 알아보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소변을 볼 때 한참을 기다려야 하거나 소변 줄기가 약해지게 됩니다. 또한, 자주 소변이 마려워 수시로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니 회사 업무나 운전 등에도 불편이 생기며 장시간 회의나 여행도 불편하며, 영화관이나 공연장도 기피 장소가 되기 쉽습니다. 어찌 보면 매우 사소한 증상으로 보실 수도 있는데 직접 이 증상들을 겪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삶의 질이 크게 떨어지게 됩니다.

남성건강식품추천

많은 중장년 남성을 괴롭히는 배뇨 문제는 노화, 생활습관 등의 원인으로 전립선 크기가 커지면서 요도를 압박하고 방광을 자극해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대한민국 통계적으로 전립선비대증은 통상 50대 남자의 50%, 60대 남자의 60%, 80대 남자의 90%에서 나타날 만큼 흔히 일어나는 증상이지만, 그냥 방치하면 현저하게 삶의 질이 떨어질 만큼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중년 남성의 자신감을 북돋아줄 남성 건강식품 및 영양제에 대한 정보는 아래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그네슘 영양소

중년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마그네슘은 정말 중요합니다. 일상생활을 하시는데에 피로가 쌓이거나, 조금만 운동해도 쥐가 나시거나 남성으로서 건강기능식품 부족이 의심될 때 아마 마그네슘 부족일 확률이 큽니다. 일반적인 마그네슘 결핍의 대표적인 증상은 눈 밑이 떨리는 것이며, 항상 기운이 없고, 피로하며, 스트레스를 평상시보다 잘 받는 증상 등이 있습니다.

몸의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고 남성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소인 마그네슘은 필수적인 영양소 중 하나로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경우 하루 마그네슘 권장섭취량이 350mg 그리고 여성의 경우에는 250mg이 필요합니다.

 

마그네슘은 영양제 이외에도 참치, 연어, 아몬드 땅콩, 김, 미역 등을 통해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들을 자주 섭취하시지 못하신다면, 영양제로서도 섭취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를 해서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모든 남성들이 아시다 싶히 전립선은 남성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이죠. 전립선은 일반적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기능이 약해지게 됩니다. 쏘팔메토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전립선 기능을 좋게 하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입니다.

전립선이 약해졌다는 것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전립선이 약해지셨다면, 소변이 자주 나오거나, 소변을 너무 자주 본다거나 또는 소변의 줄기가 약해지게 됩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이 남성의 전립선 기능을 좋게 하는 이유는 쏘팔메토에 함유된 지방산과 스테롤이라는 성분 때문인데요. 쏘팔메토 추출물의 지방산과 스테롤은 성인 남성 전립선 비대증에 효과가 있어서 배뇨장애, 빈뇨증, 배뇨 통증 등을 개선하는데 굉장히 좋습니다. 또한, 50대 이후로 급격하게 증가하는 전립선 비대증을 예방하기 위해서 쏘팔메토 추천합니다.

비타민 D 영양제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D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도 추천하는 건강기능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전립선 기능이 약화된 남성들에게 비타민D가 필요한 이유는 비타민D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인데요.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는 점차 낮아지는데, 테스토스테론의 결핍은 수면 무호흡증이나 신진대사 저하, 피로 등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평균적으로 다른 나라에 비해서 우리나라 국민들의 비타민D 결핍은 꽤 널리 퍼져있다고 합니다. 질병관리본부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의 93퍼센트, 여성의 경우는 95.9퍼센트 남성은 91.3퍼센트가 비타민D 결핍에 해당한다고 하죠.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비타민D는 햇빛을 통해서 얻는 것이 가장 좋지만, 아무래도 바쁜 현대인이 햇볕을 쬐기가 어려울 때가 많은데요.

비타민 D는 남성들의 건강기능식품으로서 뿐만 아니라 심장, 뼈 건강을 위해서도 필수적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섭취하시고 건강관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붕소

붕소 또한 중년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많은 분들께는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붕소는 호르몬 균형과 뼈 건강 그리고 근육 증가 및 뇌 기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붕소에 들어있는 칼슘 흡수를 도와 건강한 뼈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뼈를 튼튼하게 해 주며 남성 호르몬 증가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붕소는 중년 남성 건강식품에 필수적으로 호르몬 균형에도 영향을 주는데 한 연구에 따르면 붕소 보충제를 섭취한 사람들의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2배 이상 증가되었다는 결과도 있습니다.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은 근육의 질량 증가와 기억력이나 집중력과 같은 뇌 기능 향상에 영향을 미치며, 붕소의 하루 섭취량은 20mg이니 음식으로 섭취하시기 힘드신 분들께서는 영양제로 섭취하시는 것도 권장드립니다. 이 이외의 남성 건강에 대한 글들은 하단에 있는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더보기

> 연관된 사진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