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투아렉 2020

    신형 폭스바겐 투아렉 2020 :: 3세대 모델

폭스바겐 투아렉

폭스바겐은 플래그쉽 모델인 투아렉 3세대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아렉 3세대 모델의 경우는 국내에 5인승 3.0 TDI 디젤 차량만 판매되고 있으며 하반기에 V8 4.0 TDI 모델을 한정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의 경우에는 시작가 8890 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으며 국내에선 출시하자마자 엄청난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폭스바겐 파이낸스, 현금 할인 및 트레이드인 프로모션 등 여러 가지 다양한 해택을 다 적용할 경우 7천만 원대로 럭셔리 SUV 투아렉의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경쟁 라인업으로는 현대자동차의 GV80 모델, 벤츠 GLE모델, 아우디 Q7 그리고 포르쉐 카이엔 모델이 있다.

폭스바겐 투아렉 제원

이번 2020 투아렉은 직선적이고 각이진 디자인과 철판 금속 가공기술을 강조한 디자인을 내세워 단정하면서도 날카로운 느낌을 동시에 주고 있다. 외장 디자인적으로 감성품질을 한층 더 높인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

전면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LED 헤드램프를 장착하고 있다. 이번에 투아렉은 새로운 헤드라이트 기술력을 보여 줄 수 있는 "메트릭스 LED"기능을 옵션으로 장착했다. 총 75개의 자유롭게 움직이는 다이오드를 장착하여 앞 차량 그리고 반대편에서 오는 차량에 노출되는 불빛의 양을 조절하고 주행자의 위치를 파악하여 빛의 양을 조절함으로써 차량의 안정성 및 보행자의 안정성을 더욱 강화시켰다. 

폭스바겐 투아렉 정보

또한 코너링을 할 경우에 주행 코스에 라이트를 더 밝게 비추어 주는 기술을 적용하였다. 이 "메트릭스 LED"기능은 3리터 디젤 엔진 모델에는 장착이 되어있지 않고 하반기에 한정적으로 출시되는 V8 4.0 TDI에만 장착된다고 한다.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기본인 프리미엄 모델과 프레스티지 모델의 경우에는 20인치 휠을 장착하였고 가장 높은 라인인 R라인 모델은 21인치 검은색 휠이 장착되어있다. 또한, 4륜 "올 휠 스티어링" 방식을 채택하여 매순간 차량의 모든 바퀴가 최대한 땅에 접지하도록 하여 운전자 및 탑승자의 편의성과 차량의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였다. 

폭스바겐 투아렉

2020 투아렉의 경우에는 센터페이시아 15인치 디스플레이,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통합된 최초의 "이노베이션 콧핏"을 장착하였다. 내장재의 경우에는 비엔나 가죽 소재를 활용하여 시트와 마감소재에 적용을 하였으며 더욱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기본적으로 모든 모델에 ADAS(운전자 보조 시스템)와 휴대폰 무선 충전 기능, 운전자 석에 2중 선바이저,  파노라마 선루프 그리고 헤드업 디스플레이 HUD가 장착되어 있다. 

폭스바겐 투아렉 할인
폭스바겐 투아렉 프로모션

뒷좌석 2열은 통상적인 SUV의 넓이 정도이며 버튼식 방식의 리어 공조 시스템이 있다. V6 3.0 TDI 모델의 추력과 토크는 각각 286/61.2 kgm 그리고  V8 4.0 TDI 모델은 421/91.8 kgm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