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받기

   쎈 고등수학 상 답지 받는 방법

 

쎈 수학은 단일 과목 3000만부를 돌파할 정도로 많은 학생들에게 참고가 되고 있는 보충 서적입니다.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이번 기회에 그 중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도서 '라이트 쎈 고등수학 상 답지'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우선, 좋은책 신사고 사이트에 접속해 주시면 상단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 좋은책 신사고 접속하기 ]

 

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답지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간편하게 '네이버 회원가입'이 있기때문에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쎈 고등수학 상 답지

회원가입을 마치셨다면, '고등'에서 '학습자료실'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쎈 고등수학 상 답지

학습자료실을 클릭하셨으면 '도서명으로 검색하기'를 통해서 '개념쎈'을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쎈 고등수학 상 답지

도서명으로 검색하기에서 '2020 개념쎈 고등 수학(상)'을 클릭해 주세요.

쎈 고등수학 상 답지

본인이 찾고자 하는 해당 도서를 찾으셨으면 오른쪽 파일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설지, 답지의 경우에는 최대한 많은 고민을 한 뒤에 확인을 해보는 것이 공부하는데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오답의 경우에는 오답노트를 만들어 '왜 문제를 틀렸는지. 다음 번에는 어떻게 실수를 줄일 것인지'에 대한 고민도 해보셔야 실력이 느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답지 저작권 주의사항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최근, 답지 및 해설지 저작권에 대해서 문제가 많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사고를 통해서 직접 저작권에 대해서 문의해본 결과, 답지 및 해설지는 블로거, 유튜버 그리고 학권 강사를 대상으로 계약 및 제공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점 유의 하셔서 회원분들께만 제공되는 답지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활용하고 유포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