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티아(CATIA V5) 언어 설정방법, 한글에서 영어로 변경하기

   CATIA V5언어 변경하기

대부분의 자동차 회사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카티아(CATIA V5) 프로그램입니다. 카티아 (CATIA V5)을 처음 설치하시면 언어 설정이 한글로 되어있는데 영어로 설정을 변경해주시는 것이 사용하는 데 있어서 편리합니다.

카티아 언어변경

이번 시간에는 간단하게 카티아 V5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알고 있지만 다시 하려고 하면 매번 언어 변경하는 방법을 잃어먹기 때문에 다른 분들께서도 참조하시고 언어 변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티아 CATIA V5 언어변경 (한글에서 영어로)

카티아 언어변경

우선, 카티아 (CATIA V5)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상단의 '도구'를 클릭하셔서 '사용자 정의'로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카티아 언어변경

사용자 정의로 들어가셨다면, 상단의 '옵션'을 선택하시고 하단에 '사용자 인터페이스 언어'에서 '영어'를 클릭해주세요.

영어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재부팅을 하라는 창이 뜰것입니다. 카티아 프로그램을 재부팅해 주시면 언어가 영어로 변경이 될 것입니다. 

 

카티아 CATIA V5 언어변경 (영어에서 한글로)

카티아 언어변경 영어 한국어

카티아를 사용하시면서 영어에서 한글로 변경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상단의 'Tools'에서 'Customize'를 클릭해줍니다.

카티아 언어변경 한국어 영어

Customize의 상단 'Options'에 위치한 'User Interface Language'에서 원하시는 언어(영어)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카티아 한글에서 영어로 변경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카티아를 재부팅해주시면 언어가 자동으로 변경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이상, 간략하게 카티아 (CATIA V5) 프로그램 언어 변경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