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 치료법

여드름 흉터 치료방법 알아보기

많은 분들이 여드름 때문에 고생을 하시곤 합니다. 가까운 분들만 둘러보더라도 친구들, 친척 그리고 직 장동들까지 여드름 때문에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드름흉터없애는법

학생때에는 호르몬 때문에 여드름이 발생하게 되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여드름은 지속적으로 발생하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들어 미세먼지 등 환경 문제로 여드름이 이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도 안심할 수 없는 피부 질환이 된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여드름의 원인과 여드름의 흉터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여드름 흉터 제거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드름 원인

여드름흉터

여드름은 탈모처럼 다양한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해서 발생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현대의학으로는 100% 정확한 여드름 발생 원인을 모두 다 밝혀내지는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몇몇 가지 원인을 통해서 여드름이 발생한다 정도의 원인은 밝혀졌는데요.

여드름흉터제거
여드름흉터제거법

여드름은 남녀 모두가 지니고 있는 남성호르몬에 의해 활성화 됩니다. 사춘기 때 특히나 증가하는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으로 인해 피부 모공에 있는 기름샘이 영향을 받아 여드름이 커지도록 하는 원인을 제공하게 되죠.

피부 모공에 위치한 피지선에서는 피지라 불리는 기름 물질이 생성되어 축적되게 됩니다. 대부분의 피지는 모낭을 통해 피부 밖으로 배출되지만, 피지 분비가 너무 많아지게 되면 모낭 내벽을 자극하게 됩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자극이 내벽 세포를 탈락하게 만들고 세포 찌꺼기가 모낭의 구멍을 막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여드름

모낭의 막힌 구멍으로 인하여 내부에 염증이 생기고 염증이 쌓이게 되는데, 이것을 여드름이라고 부릅니다. 때문에, 피부 관리를 위해서 많은 피부과들은 여드름 로션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피지가 과량 분비되더라도 세안시 최대한 피지를 제거해주며 여드름 로션으로 추천되는 로션들은 피지제거에 탁월하 때문입니다.

 

여드름 흉터 치료방법

여드름여드름원인

온라인상에서 여드름에 좋은 음식 그리고 '피부에 이것을 바르면 여드름 흉터가 지워집니다'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질적으로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은 생각처럼 단순하지 않습니다. 여드름 흉터의 경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피부과 추천 병원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들어 피부과 시술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게 발전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과 병원에서 전문적인 검사 및 치료를 받는 것이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여드름흉터

여드름의 치료에는 바르는 약, 먹는 약 그리고 외과적인 치료로 나뉘어 진행되고있습니다. 여드름 흉터가 심한 경우에는 외과적인 시술로 치료를 하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피부과에서 여드름 흉터 치료로 레이저 치료를 많이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여드름 치료방법 중에서 다른 방법들을 하셨는데도 효과가 없을 경우에 레이저를 활용하여 치료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여드름흉터레이저치료

레이저 여드름 흉터 제거 시술 이외에도 여드름 부위에 외과적인 치료를 통해서 흉터를 최소화하며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도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유명한 피부과 추천을 잘 알아보시고 들어가셔서 가격도 비교하셔서 여드름 제거 및 흉터 제거 전문 병원을 방문하여 주세요.

여드름 예방방법

여드름흉터약
여드름흉터치료법

여드름 치료법및 흉터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시술 과정과 가격 역시 만만치 않은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미리 여드름을 예방하여 최소화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여드름흉터치료

여드름 흉터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드름을 손으로 제거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손으로는 절대 짜지 않아야 합니다. 손과 손톱에 있는 세균 때문에 염증이 번지고 흉터가 더욱 커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색소침착도 생길 수가 있으며 여드름 자국 더 남아서 더욱 보기 흉해진다고 합니다.

여드름흉터

또한, 습관적으로 얼굴에 손을 가져다 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손을 얼굴에 되도록 안대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하게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게 되면 피부에 닿는 자외선의 양이 줄어들어 수분함유량이 높아지게 됩니다. 피부 수분 함유량의 증가는 여드름 흉터가 최대한 줄어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드름흉터제거법
여드름없애는법

또한,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는 화장품이나 용품도 여드름흉터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때문에 항균 비누나 천연비누를 사용해야 하며 세안 횟수는 하루에 최대 3회를 넘기지 않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관련된 정보보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리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가격

 모공관리 축소 노하우

 훼라민큐 가격 효과 효능

 눈 다래끼 원인 :: 증상 :: 치료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