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가격비교

에어컨 가격 비교하기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보통 30도에 가까운 온도가 되면 아파트는 에어컨이 없으면 실내온도의 상승으로 인하여 체감온도가 30도 중반까지 웃도는데요. 아파트 이외에도 꼭대기층 혹은 옛날 집에 살면 집 안팎의 온도는 체감상 40도까 육박합니다.

에어컨가격비교

실외 온도가 30도를 넘어가게 되면 맞바람 치는 시원한 아파트에 살더라도 선풍기로는 더위가 해결이 안 됩니다. 아무래도 에어컨을 사용하여 실내온도를 낮추는 게 효과적일 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름철에 필수템인 에어컨의 가격을 비교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컨의 가격비교는 아래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어컨 가격비교

최근 대형마트와 가전제품 마트점에서 에어컨을 많이 홍보하고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전자랜드, 디지털플라자, 유플러스 샵 등 여러 가지 매장에서 에어컨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에어컨의 가격은 매장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에어컨을 구매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싼 가격에 좋은 성능을 내는 에어컨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여러 가지 사이트 및 매장을 통해서 가격을 비교하는 것이 좋은데요. 가격비교를 통해서 최저가 에어컨을 구매는 아래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군데 사이트나 매장을 둘러보게 되면 저렴한 에어컨 상품을 찾을 수 있으며, 카드를 만들면 할인이 많이 되는 곳도 있습니다. 또한, 에어컨 가격은 그렇게 싸지 않더라도 추가적 사은품들을 주는 행사를 많은 곳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을 구매하는 데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간과하는 부분이 바로 설치비와 호스 가격입니다. 에어컨 설치비는 기본 몇 m까지는 무료로 되는 곳도 있으며 매 1m마다 돈을 받는 곳도 있어서 이 부분도 참고하셔서 에어컨 구매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한마디로 정리해드리면, 찾으신 에어컨 상품이 괜찮다면 얼마나 할인이 되는지,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이나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으며, 설치비는 얼마나 들어가는지를 알아보셔야 합니다. 에어컨의 경우에는 매장마다 그리고 온라인 사이트마다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곳은 20-30만 원 이상 났기 때문에 꼭 여러 군데에서 가격을 및 할인 행사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에어컨 가격을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 쇼핑, 쇼핑하우 그리고 다나와 등에서 에어컨 가격을 비교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게 매장을 통해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며 여러 가지 추가적인 혜택 또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쇼핑하우 그리고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 에어컨 가격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우선, 쇼핑하우의 lg전자 휘센의 가격표입니다. 쇼핑하우는 가격비교 사이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lg전자 휘센은 1,286,990~4,701,200만 원 사이로 책정이 되어있는데요. 가장 저가로 어에컨을 보시면 됩니다. 바로 아래는 네이버 쇼핑의 가격표입니다.

이용자는 가장 많은 사이 트이며 에어컨 가격 또한 괜찮은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통해서 에어컨 가격을 비교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험 가입하실 때에도 잘못 가입하면 크게 손해를 보는 것처럼 에어컨을 구매하실 때에도 여러 군데에서 가격 비교하여 가장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