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위임장 양식 한글, PDF 다운로드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위임장 한글, PDF 양식

이전 글에서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수령방법, 지급대상자 그리고 지역화폐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보기 링크] [일상ㆍ맛집ㆍ정보] -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10만 원 신청방법 및 지역화폐 사용처

재난기본소득 위임장

 

이번에는 어플을 통해서 경기도 지역화폐 카드를 신청하는 방법과 가족을 대신해서 지역화폐를 발급받을 경우에 필요한 '위임장 양식'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경기도 지역화폐 카드 발급방법 :: 어플

 

재난기본소득 위임장 양식

 

구글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경기지역화폐'라고 검색하시면 상단에 보이시는 어플이 뜹니다.

이 어플을 통해서 지역화폐 카드를 자택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재난기본소득 위임장 양식 pdf

 

기존에 경기지역화폐를 신청하신 기록이 있으신 분께서는 하단을 통해서 로그인 하셔서 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처음으로 지역화폐를 신청하시는 분께서는 상단을 클릭하셔서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재난기본소득 위임장

 

그다음에는 휴대폰을 통해서 본인 인증을 하시고 회원가입을 통해서 지역화폐 카드를 만드시면 됩니다. 지역화폐를 신청하실 때 통장과 연결하기가 나옵니다.

지속적으로 지역화폐를 충전하실 분이면 연결을 해놓는 것이 좋으나, 이번에 발급되는 지원금을 일회적으로만 사용하실 분이시면 연결을 안 하시는 것이 좋을 겁니다. 

 

재난기본소득 위임장 양식 다운로드

 

이렇게 만든 지역화폐 카드를 가지고 거주하고 게시는 동네의 '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그리고 동사무서'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가족 구성원을 대표해서 가실 경우에는 본인 신분증 그리고 위임장을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위임장 양식 PDF 다운로드 :

[별지+제3호서식]+위임장.hwp.pdf
0.03MB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위임장 양식 한글 다운로드 : (한글 뷰어 혹은 환경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별지 제3호서식] 위임장.hwp
0.01MB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