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알아보기

타이어는 자동차의 하중을 버티고 주행 시 승차감과 제동감 그리고 안전성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품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타이어는 소모품이다 보니 교체주기에 맞추어 교체를 해주어야 합니다.

타이어가격비교사이트

제때 타이어를 교체하지 않을 경우 타이어의 파손이나 제동거리의 증가로 인하여 큰 사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타이어를 교체할 때 타이어 가격을 알아보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을 위하여 하단에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타이어 가격을 비교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타이어 브랜드 홈페이지

타이어가격비교

위는 한국타이어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등등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타이어 종류 및 스펙에 대해서만 나와있고 가격은 명시가 되어있지 않은데요.

타이어가격

타이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타이어 가격을 명시할 수 없는 이유는 공정거래법상 가격을 명시하는 것이 불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리점별로 타이어 가격이 다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타이어를 값싸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여러 타이어 사이트를 통해서 가격을 비교하시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단 있는 타이어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타이어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타이어픽 타이어 가격 비교

타이어가격비교사이트

첫 번째로 설명드릴 타이어 가격 비교 사이트는 타이어픽입니다.  다음 혹은 네이버포털 창에 '타이어픽'을 검색하셔서 타이어픽 사이트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하단을 참고하여 타이어픽에 접속하여 주세요.

[ 타이어픽 바로가기 ] 

타이어가격비교타이어픽

타이어픽 메인화면을 보시면 간단하게 여러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여러 상단 메뉴 중에서 타이어 장착점 검색을 보시게 되면 지도와 장착점의 위치를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시면 중간에 차량번호로 찾기, 사이즈로 찾기, 브랜드로 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타이어픽타이어가격비교사이트

브랜드별 타이어 찾기를 선택 시계 되면 금호, 넥센, 아킬레스, ATR Radial, 굿이어' 타이어들이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타이어 브랜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타이어 브랜드로 검색을 하실 수 있으며 타이어 사이즈로도 검색이 가능하십니다. 편한 검색 방법으로 타이어를 검색하여 주세요.

타이어가격비교사이트

타이어 브랜드 선택을 통해서 타이어 가격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센타이어를 선택하여 CP672 인기 타이어 모델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타이어가격비교

타이어를 고르셨다면 아래에 위치한 여러 사이즈 중에서 본인의 차량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를 선택해주세요.

타이어가격

타이어 가격을 확인하기 이전에 선택하신 타이어의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을 하여주시고 '선택 완료'를 눌러주세요.

타이어픽가격비교사이트

보시는 바와 같이 선택하신 넥센타이어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략 타이어 1개에 쿠폰가를 적용하여 2,000이 할인되었으니 타이어 4개를 구매하실 경우에는 8,000원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가격비교사이트
타이어가격정보

타이어픽 사이트는 월별로 신용카드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이외에도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타이어의 구매자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픽을 이용하신 구매자들이 사진을 찍어서 올리신 타이어 구매 후기들이 있으니 구매평을 보고 타이어 구매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타이어가격비교

최근 타이어 픽에서는 발레 장착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타이어픽에서 타이어를 구매하시면 업체 직원이 직접 내차가 있는 장소로 찾아와 차량을 픽업한 뒤에 타이어를 교체하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다모아타이어가격비교사이트

타이어를 교체한 뒤 차량의 원래 위치에 다시 차량을 돌려놓아주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서비스인 것 같네요.

 

다나와 타이어 가격 비교

타이어다모아가격

타이어픽 사이트 이외에도 타이어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나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타이어를 교체하는 데 있어서 최대한 합리적이면서 유리한 조검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나와 사이트는 아래 하단을 참고하여주세요.

[ 다나와 사이트 바로가기 ]

타이어가격

메인 화면 좌측에 위치한 카테고리 '자동차, 용품, 공구'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타이어가격저렴한

이 타이어 가격 비교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타이어픽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옵션별로 상세한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구하시는 타이어 브랜드나, 종류별, 몇 인치 정도를 체크해서 상세 검색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타이어가격싸게

현재 한국에서 많이 팔리는 넥센, 금호, 한국타이어, 미쉐린 타이어 등등 다수의 브랜드의 가격을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싸게

상품평이 많은 순서로 타이어 가격을 조회해 보시면 찾아볼 경우에 타이어 구매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통해 그 타이어의 성능이나 장단점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러 타이어 구매 사이트에서 타이어를 구매하면 전국적으로 무료로 장착해 주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무료 장착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이어가격비교사이트
타이어가격비교사이트

예를 들어 내가 살고 있는 집 주변이나, 회사 사무실 근처에 타이어 장착이 가능한 대리점을 원하시는 데로 선택하셔서 무료로 교체할 수도 있으니 최대한 유리한 조건으로 타이어를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더보기

 

 

 

▶ 관련된 정보보기

2021 K9 가격표 옵션

자동차 리스 렌트 차이 분석

장기 렌터카 장단점

K5 가격 장기렌트 리스 총정리

2020 스팅어 가격표 옵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