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4 가격 리스

아우디 A4 가격 , 리스가격 및 제원 알아보기

아우디 A4 모델은 독일 폭스바겐 그룹 소속 고급 자동차 제조사인 아우디에서 1994년부터 생산 중인 중형차로 엔트리급 세단입니다. 아우디 A4는 현재 세단과 스테이션 왜건 모델이 있으며 이전에는 소프트톱 컨버터블 모델도 나왔지만, A5로 분리되어 출시가 되고있습니다.

아우디 a4 가격

최근 풀체인지급 아우디 더뉴 A4가 페이스리프트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아우디 A4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시고, 차량 모델별 가격, 아우디 A4 장기렌트 및 리스 가격 그리고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우디 A4

아우디 a4 가격
아우디 a4

아우디 A4의 가장먼저 눈에 띄는 전면부 그릴 디자인의 변경과 헤드램프 디자인 변화 및 주간주행등의 그래픽변화입니다. 또한, 총 12가지의 다양한 외관 컬러와 앞부분과 뒷부분의 펜더로 이어지는 캐릭터라인의 변화 등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아우디는 전장제품 회사로도 불릴만큼 라이프계열이 굉장히 많이 이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LED 헤드라이트 보다 넓은 시야를 확보하게끔 설계되었습니다.

아우디 a4
아우디 a4 가격

뉴 아우디 A4는 전체적으로 날렵해진 디자인과 훨씬 넓어지고 과감해진 범퍼그릴 크기가, 페이스리프트아닌 풀체인지급의 변화를 주었는데요. 아우디에서 말하는 부분 변경이라고 하기 보다는 전체적인 변경인 풀체인지 느낌을 줍니다.

아우디 A4의 눈에띄는 점은 지금까지 가로줄 그릴을 주로 써 왔던 아우디가 왠 일로 그물망 그릴을 사용한 점입니다. 발빠르게 시대에 맞춰 변화하는 모습이라고 해야할까요? 

아우디 a4 리스 가격
아우디 a4 가격

더뉴 아우디 A4는 주행 환경이나 운전자의 주행 스타일이 바뀔 때마다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로 Audi A4의 주행 설정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총 5가지 모드 (Dynamic, Comfort, Auto, Individual, Efficiency)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A4는 7단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와 조합되고, 앞바퀴 혹은 네바퀴를 모두 굴러다닙니다. 하체는 알루미늄 소재의 전면부 후면부 독립식 5링크 서스펜션이 쓰이고 있으며 토크벡터링과 일부 모델에 풀타임 사륜구동 콰트로가 장착되어있어 안전하고 정확한 코너링이 가능합니다.

아우디 a4
더뉴 아우디 a4 가격

더뉴 아우디 A4의 인테리어에는 첨단 기술과 기능성을 고려한 효율적인 디자인이 구현되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된 더뉴 아우디 A4는 내부 디스플레이 모니터가 기존 8.3인치에서 10.1인치로 변경되었고, 12.3인치 계기판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실내 전체적으로 한층 더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터치방식 10.1인치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을 통해 선명한 화면과 함께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해졌습니다. 10.1인치의 고해상도 스크린에서는 스마트폰과 동일한 방식으로 디스플레이, 인포테인먼트 및 편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 개인의 성향에 맞춘 메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직관적인 메뉴 디자인이 한층 더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아우디 A4 가격표 및 옵션

아우디 a4 가격
아우디 a4 가격

아우디 A4 2020년형 가솔린 2.0의 가격은 40 TFSI는 4,940만원, 40 TFSI Premium은 5,440만원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더뉴 아우디 2020년형 디젤 2.0 모델은 개소세를 적용하면 35 TDI Premium은 5,640만원 그리고 40 TDI qauttro premium 모델은 5,990만원으로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더뉴 아우디 a4 제원

아우디 A4의 편의장비는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더뉴 A5 모든 트림 뒷좌석은 온도 설정이 가능한 3존 자동 에어컨디셔너가 장착되어있습니다. 또한, 전방의 충돌을 감지해 경고 및 스스로 제동하는 아우디 프리센스 시티도 기본 적용이 되어있습니다. 모든 트림에는 눈부심 방지 룸미러가 적용되어있으며 35 TDI 트림에는 운전석 메모리 및 사이드 미러 메모리가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더뉴 아우디 A4의 장기렌트 및 리스 가격은 아래 하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우디 A4 장기렌트, 리스가격

더뉴 아우디 a4
더뉴 아우디 a4 가격

더눈 사이트를 통해 비교한 아우디 A4의 장기렌트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우디 A4의 장기렌트 가격은 2020년형 가솔린 2.0모델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렌트기간은 36개월로 하였으며 선납금 30% (1,426만원)을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아우디 A4 가솔린 2.0모델의 월 장기렌트 가격은 더눈 사이트에서는 459,700원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하단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렌트 회사마다 가격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여러가지 자동차 장기렌트 회사마다 가격을 비교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뉴 아우디 a4 제원

아우디 A4의 리스 가격은 이용기간 36개월기준, 선납금 30%로 하였을때 2020 가솔린2.0모델은 681,660원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자동차 장기렌트와 리스의 차이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이전 글인 리스와 렌트 차이분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동차 리스 렌트 차이 분석 ]

더뉴 아우디 a4
더뉴 아우디 a4 제원

 

아우디 A4 제원

 

▶ 관련된 정보보기

제네시스 GV80 결함 리콜

벤츠 E클래스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제원 결함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디자인

▤ BMW X3 가격 리스

▤ GV80 가격 리스

▤ K5 가격표 옵션 리스 총정리

▤ 2021 K9 가격표 옵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